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Z플립 3 후기와 스펙정리

반응형

갤럭시 Z 플립3 직접 구경해보고 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3는 처음 봤을때부터 정말 너무너무 예쁘다고 생각했고
오랫동안 아이폰을 사용한 저 뿐만 아니라 주변에 아이폰 유저들도 많은 관심을 가진 핸드폰이었습니다!

 

저보다 먼저 보고 온 친구들이 너무너무 예쁘다고 사고 싶다고 해서

꼭 한번 구경해보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갤럭시Z 플립3를 구경하고 왔는데 ㅎㅎ
거의 1시간 가까이 구경한거 같아요! 시간 순삭 
구경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그 사이에서 저도 열심히 구경하고 직접 그립감도 확인해보고

잠깐이지만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볼게요

 

 

 

Galaxy Z Fold3 와 Galaxy Z Flip3 를 한번에 구경할수 있습니다!

근데 전 폴드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폴드는 따로 사진찍거나 하지 않았어요 ㅎㅎ

 

구경은 해봤는데 ㅋㅋㅋ

사진찍거나 인터넷 뉴스를 볼때 화면이 큼지막하니까 좋더라구용

 

 

 

 

입구에 이렇게 크게 폴드와 플립이 전시되어있어용

접힌 모습과 펴져있는 모습 둘다 볼수 있어서 더 좋아요

 

물이 쏟아져도 OK

방수가 잘 되는걸 보여주고 있어요

 

 

 

 

핸드폰만 따로 한장 더 찍어봤어요 ㅎㅎ

이쁘다 이쁘당

 

 

 

 

 

나의 관심은 오로지 온리 플립!!!!!!

마침 라벤더 색상 구경하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집었습니당

 

캬 ㅎㅎ 라벤더 색깔 넘넘 이쁘고 영롱해요오오옹

갤럭시 이번에 색상 넘넘 잘 뽑았네요 💜

플립 이번에 미는 색상이 라벤더 색상인거 같더라구용

 

그립감도 좋아요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 제 손에도 쏙 들어와서!

손이 작은 분들도 편하게 사용하실 거 같아요 

 

 

 

 

 

이건 플립 쫙 펼친 모습이에요

갑자기 키가 확 커진 느낌 ㅋㅋㅋㅋ 

 

중간에 접히는 부분 이질감은 별로 없어요

폴드가 더 이질감이 있고 플립은 딱 접히는 부분을 터치하거나 하는게 아니면

그냥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볼때 불편하거나 그런건 전혀 없더라구용

 

 

 

 

 

이건 제가 관심있는 3가지 색깔을 따로 찍어본거에요 ㅎㅎ

전 크림, 라벤더, 그린색상이 맘에 들어요

 

뛰어난 전략가 키플레이어의 유연함이 돋보이는 크림

자신감 넘치는 핵인싸를 위한 경쾌하고 트렌디한 라벤더

당장 떠나고 싶은 모험왕을 위한 자연의 생기와 에너지를 담은 그린

 

 

 

 

 

 

색깔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적혀있네요 ㅎㅎ

색상은 여기에 추가로 블랙컬러도 있어요 

블랙컬러도 무난해서 쓰기 좋을거 같아요

 

 

 

 

 

왼쪽부터 블랙, 크림, 그린, 라벤더에요!

블랙컬러는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아용 

 

 

 

 

 

크림색깔 따로 찍어봤어요 ㅎㅎ

사진에서는 살짝 노란끼가 있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바닐라 같은 색깔이라 더더 예뻐요

 

크림색 진짜 존예.......... 🤍

라벤더랑은 또 다른 매력이에요

 

 

 

 

이건 그린색입니당 💚

딥그린이라서 더 예뻐요

 

아 오늘 이쁘다는 말을 몇번째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실제로 보면 와 이쁘다 이 얘기가 계속 나와용 

 

저 작은 화면에서 보이는 것도 넘나 귀엽구용

 

 

 

 

 

<갤럭시Z 플립 3 스펙 정리>

◼ 펼친상태 크기

가로 : 72.2mm

세로 : 166mm

두께 : 6.9mm

 

◼ 접힌상태 크기

가로 : 72.2mm

세로 : 86.4mm

두께 : 15.9~17.1mm

 

◼ 무게

183g 

 

◼ 해상도

Main (펼친화면) : 2640 x 1080 (FHD+)

Sub (접었을때 작은화면) : 260 x 512 

 

◼ 배터리 용량

3,300mAh

 

◼ 출고가

1,254,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