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여행 😊 황리단길 카페추천 : 가봉반과 🍑 (내돈내먹)

반응형

경주여행 황리단길 카페추천 가봉반과

 

 

 

 

경주여행하면서 좋았던 곳들에 대해서 하나씩 정리해서 소개해볼려고 합니당

 

그 중에서 제가 넘넘 가보고 싶었고! 

인스타 갬성 뿜뿜한 황리단길의 가봉반과를 갔습니당 🥰

 

가봉반과는 화과자 전문점인데요 ㅎㅎ

인스타나 블로그에 검색해보면 정말 이쁜 화과자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먹기 아까울정도로 이쁘고 귀엽고 다하는데요 😉

또 이런곳을 제가 안 가볼수 없죠 ㅋㅋㅋ

 

 

 

 

 

 

저는 토요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요 ㅎㅎ

한 2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카페가 그렇게 크지 않고 ㅎㅎ

분위기도 좋다보니 회전율이 빠르진 않았지만!

저희는 타이밍이 좋았는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러가다가 발견한

티팟세트와 귀욤귀욤 화과자들이에요 😆

 

좀 더 가까이서 하나하나씩 보여드릴게욤

 

 

 

 

 

요건 티팟세트 입니당

저도 차를 좋아해서 티팟에 관심이 많고 ㅎㅎ

스타벅스 티팟도 샀지만 쓰고 있지는 않는 😁

 

 

 

 

아 참고로 모든차를 티팟에 주는건 아니구요!

여쭤보니까 메뉴판에 있는 차 종류중에

맨 위에 3가지만 티팟으로 제공된다고 알려주셨어요 ㅎㅎ

 

제주 유기농녹차, 보성 유기농호지차, 운남성 보이차숙차인데

저는 운남성 보이차숙차를 주문했습니당 

 

친구는 유기농 오미자차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ㅎㅎ

 

 

 

 

 

 

아마도 화과자를 포장하면 저 봉지에 넣어서 담아주나 싶네요 ㅎㅎ

이제 화과자를 가까이서 보여드릴게욤 😉

 

 

 

 

 

 

보늬밤과 청사과속 유자입니당 

 

보늬밤 아래쪽에 깨 묻혀놓은거 엄청 귀엽네여 🌰

청사과도 리얼하게 위에 구멍을 뚫어서 사과꼭지까지 표현해줬네용 

 

 

 

 

 

다음으로 벚꽃체리, 데이지 말차, 단감입니당

 

벚꽃체리는 핑크빛이 넘 이뻤구요 ㅎㅎ

데이지 말차는 어쩜 저렇게 귀엽게 만들었는지 ㅋㅋㅋ

단감은 넘나 귀여워서 바로 주문했습니당 

 

그냥 화과자는 다 귀엽네요 정말로 😚

 

화과자는 보늬밤과 단감을 주문했어요!

제가 화과자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ㅎㅎ

근데 또 후기에 보니까 너무달다는 글이 있어서 2개만 시켰어요 ㅎㅎ

 

근데 많이 달지 않아요 ㅎㅎ

적당한 달달함 정도 ㅎㅎ 차랑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저는 화과자를 첨 먹어보는거라 비교대상이 없어서 친구에게 물어보니 ㅎㅎ

친구는 화과자를 다른곳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가봉반과 화과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주문한 단감과 보늬밤 화과자가 나왔어요!

 

어머나 ㅋㅋㅋ

너네 가까이서 보니까 더 귀엽따아 🤗

 

화과자를 잘라보겠어요 ㅎㅎ 

 

 

 

 

 

음? ㅋㅋㅋㅋㅋ

갑자기 비주얼 무엇 

 

보늬밤안에는 밤이 들어있구요 ㅎㅎ

단감안에는 감말랭이가 들어있어요 ㅎㅎ

 

단감 끝 부분에 감말랭이가 걸려서 안 짤리길래

힘줘서 자르다보니 모양이 저렇게 됐네요 😅

 

그래도 촉촉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용 

 

 

 

 

 

운남성 보이차숙차와 아이스오미자차!

오미자차 색깔 넘넘 이쁘네용 😆

 

 

 

 

 

 

차를 거름망에 거르고 한잔 따라봤어요 ㅎㅎ

캬~ 향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

 

친구가 자기 오미자차보다 ㅎㅎ

제 차가 더 맛있다고 해서 ㅋㅋ 몇잔 줬어요

 

차가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정말 강추에용 

 

 

 

 

 

오미자차에 둥둥 떠있는 꽃모양은 과일 배에요 ㅎㅎ

차를 마시면서 중간에 하나씩 먹어주면 달달해서 좋다고 하네요.

 

 

 

 

 

 

나오면서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경주여행와서 황리단길쪽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봉반과 강추에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