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피자 명동점 🍕 매장에서 식사 가능한 🧡 오프라인 매장 방문 후기

반응형

 

도미노피자 명동점은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최근에 도미노피자에 꽂혀서 ㅎㅎ

계속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저는 도미노피자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평소에는 배달이나 방문포장으로 많이 먹어봤습니당

요즘 피자를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곳은 많지 않은데요

 

특히 도미노피자가 매장에서 식사가능한 곳이 있을꺼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찾아보니까 있더라구용 😀

 

 

 

 

 

 

명동점과 잠실 롯데월드점이 식사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이라고 합니다.

근데 바꼈을수도 있으니까 방문하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욤

 

저희도 명동점에 미리 전화해서 매장 식사 가능한지 확인하고 방문했습니다.

전화로 확인해보니 저녁 8시 15분전까지 방문해서 주문하면 매장식사 가능하다고 안내해주더라구용

 

 

 

 

 

도미노피자 명동점 입니다 ㅎㅎ

 

주중 방문 포장시 피자 1+1이라고 적혀져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피자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았고, 배달 주문도 많았어요!

 

아 참고로 도미노피자 명동점은 장성규씨가 진행하는 워크맨 촬영지였다고 해요!

매장 분위기나 토핑 꿀조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

 

 

 

youtu.be/9OUaRBazbaQ

 

 

 

 

예전에 동영상을 볼때는 어느 지점인지 자세히 못봤는데

직접 다녀오니 매장 분위기나 느낌이 다시 한번 생각나네요 ㅎㅎ 

 

직접 찍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주문 받는곳이 보이고, 안쪽에서는 피자를 만들고 있어요 ㅎㅎ

피자 만드는 곳이 보여요 😁

 

오른쪽에는 퇴식대가 보이고

식사를 다 한다음에는 직접 퇴식대에 식기류 반납하시면 됩니당

 

 

 

 

 

 

 

매장 모습입니다 ㅎㅎ

 

저희가 들어갈때는 식사하는 테이블이 2-3개 정도 있었는데

피자주문하고 자리에 좀 앉아있다 보니 다들 나가시고 없네요 😄

 

피자 다 먹을때까지 저희만 먹고

다른 분들은 포장이나 배달을 주로 해가는 거 같았어요 ㅎㅎ

 

덕분에 조용하고 오붓하게 대화하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매장에서 식사하실 경우에는 방문하신 모든분들이 전자출입명부 인증 해주셔야 합니다.

QR코드 인증을 하셨으면

도미노피자 명동점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먼저 메뉴를 골라줍니다.

매장에서 식사할 경우에는 20% 할인이 적용됩니당 😍

 

2. 주문하면 영수증과 진동벨을 줍니다.

그걸 받고 자리에 둔 다음에 피자 나오는 시간동안

나이프와 포크, 물티슈를 셀프바에서 가져옵니당

 

3. 앉아서 잠시 기다립니다 ㅎㅎ 이때 손을 미리 닦으면 더 좋겠죠?

피자는 손으로 먹어야 제 맛입니다 😁 

 

4. 피자 나오는데는 10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당

 

5.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대로 가서 피자를 가져오면 됩니다.

음료랑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피클은 피자와 같이 주니까 한번에 가져오시면 됩니당

 

 

 

 

 

 

 

셀프바 입니당

여기에 포크, 나이프, 피자삽, 물티슈, 티슈, 접시가 모두 있습니다 ㅎㅎ

 

피자삽은 피자 컷팅도 하고 덜어올수 있는 거에요!

피자삽도 여기 있으니까 가져오시면 됩니당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습니당

소리 질러어어어어 🤩

 

피자는 프리미엄 피자중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M를 시켰어용 🦐

M 사이즈라 총 6조각 입니당

도우는 오리지널 도우(기본)으로 했습니다 ㅎㅎ 

 

블랙타이거 쉬림프 설명을 보면

바다와 육지의 대왕이 하나 되는 맛이라고 나와있어요!

 

대왕새우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리얼 불고기를 피자 한판에 즐길수 있는 피자에요 ㅎㅎ

 

 

 

 

 

 

이 피자는 망고하바네로소스를 사용해서 어린이에게는 조금 매울수도 있다고 합니당

 

저도 매운걸 잘 못 먹는편인데 ㅋㅋ 맵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매콤달콤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근데 아이들은 또 다를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한조각 가져왔습니당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의 왕새우와 콰트로 치즈퐁듀가 시선강탈 합니다 ㅎㅎ

 

콰트로 치즈퐁듀는 4가지 치즈가 들어갔다고 해요.

고다치즈, 체더치즈, 카망베르 크림치즈, 에멘탈 크림치즈의 조화가

피자를 더 맛있게 만들어 줍니당 😆

 

 

 

 

 

 

 

다음에는 오리지널도우에 칠리핫도그 엣지를 추가해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당

 

칠리핫도그 엣지는 피자 끝부분에 살짝 매콤한 소시지가 들어있는건데 ㅎㅎ

소시지 좋아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용  

 

아 참고로! 제가 먹어본 도우중에 씬 도우 추천합니당 

씬 도우는 또띠아 같이 정말 얇은 도우인데요

 

도우가 얇은만큼 토핑의 맛을 더 풍부하게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

 

 

 

 

 

 

피클과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입니당

피자 먹는 중간중간 피클 하나씩 집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콜라는 제로콜라 2잔 시켰는데 ㅎㅎ 따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콜라는 큰 컵에 주니까~ 탄산 많이 안드시면 2명이 가서 한잔만 시켜도 될거 같아용 

 

피자를 주로 포장,배달만 시켜먹어서 얼마만에 매장에서 먹어보는 건지 모르겠더라구용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으니까 새로운 기분이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