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추천템] 붕세권이 아니여도 붕어빵 맘껏먹기 🤎 우리집이 붕어빵 맛집!!

반응형

붕어빵 집에서도 맘껏 먹을수 있는 마켓컬리 추천템을 소개해볼려고 해요.

맛있다는 리뷰를 많이 봤는데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당

 

붕어빵 먹고 싶긴 한데 ㅎㅎ 나가기는 귀찮고 그럴때 있잖아요?

그럴때 먹기 딱 좋은 미니 붕어빵이에요 

 

 

마켓컬리에서 살 수 있고, 이름은 밀클레버 미니붕어빵 입니다.

총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슈크림, 단팥, 고구마, 우유 붕어빵 입니다.

 

1봉지에 15개씩 들어있고, 금액은 4,900원 입니다 ㅎㅎ

요즘 붕어빵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이 정도면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붕어빵 앞면부터 찍어봤어요

왼쪽이 단팥붕어빵, 오른쪽이 슈크림 붕어빵 입니다.

 

보면 왼쪽은 갈색, 검정 앙꼬가 들어있는게 보이고 

오른쪽은 그냥 붕어빵 색깔이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설명이 적혀있어요.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때는 180도 예열 후 5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할때는 30초~ 1분정도 조리하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로도 간단하게 데울 수 있지만, 컬리에서 추천하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하면 겉바속촉의 붕어빵을 맛볼수 있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를 사서 고구마만 구워먹었는데 ㅋㅋㅋ

에어프라이어로 해먹을 수 있는 간식이 하나 추가됐습니당 

 

 

 

에어프라이어에 들어갈 준비하는 귀욤귀욤한 붕어빵들.

팥이랑 슈크림 골고루 섞어서 종이호일 위에 올려줍니다

 

 

 

좀 더 가까이서 찰칵-

이건 슈크림 붕어빵이네요 ㅎㅎ 

 

미니미니해서 한번에 여러개 먹을수 있어욤

 

 

 

에어프라이어에 들어간 붕어빵들

노릇노릇 맛있게 데워져랏

 

전 좀 뜨거울정도로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5분 데워주고 ㅎㅎ 뒤집어서 5분정도 더 데워줬어요

중간중간 붕어빵의 따뜻함 정도를 확인하면서 시간은 조절하시면 될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서 나온 붕어빵들 ㅋㅋ

와앙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

 

제가 딱 원하는대로 따끈따끈하게 데워졌어요 

 

 

 

크기를 확인해보실수 있게 제 손위에 올려봤어요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도 ㅎㅎ 붕어빵이 작아보이죠? 

 

한입 또는 두입정도면 한마리 먹을수 있어요 

저도 팥 3개, 슈크림 3개를 먹었어요..ㅎㅎ

길에서 사먹는 붕어빵보다 좀더 담백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크기가 작아서 먹기도 편하구용

 

붕어빵 먹을때 꼬리 엄청 좋아하는데! 

꼬리도 6개나 먹었다는 ㅋㅋㅋ

젤 맛있는 꼬리는 아껴놨다가 마지막에 냠냠 

 

 

 

속안에 팥이랑 슈크림을 보여드릴려고, 한입씩 앙 하고 먹어봤어요 

팥이랑 슈크림 둘다 꽉꽉 들어있어요.

 

평소에 슈크림 붕어빵을 주로 먹는편인데

요 미니붕어빵은 팥도 적당한 달달함에 맛있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슈크림은 역시 넘나 맛있는 ㅋㅋ 말해뭐해 ㅎㅎ

딱 제 취향저격이에요

 

 

 

 

 

 

둘다 넘넘 맛있는데!!

둘중에 하나만 고르자면, 슈크림을 고를게요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니 붕어빵 ㅎㅎ

겨울 간식으로 넘나 좋아요

붕세권이 아니여도 맘껏 먹을 수 있는 붕어빵!!

다먹고 재구매 예정입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