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밑반찬까지 맛있는 고등어구이 맛집 : 산으로 간 고등어 (산간고)

반응형

용인에 고등어 구이 맛집을 방문하게 되어서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전부터  맛집이라고 많이 들었는데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맛집인데 다음에 또 가고 싶어서 이렇게 내용을 남겨놔요 ㅎㅎ

 

가게 이름은 특이하게 산으로 간 고등어 입니다 ㅎㅎ

줄여서 산간고라고 부르더라구요

 

 

오픈이 11시인데요

오픈전에 와야 웨이팅이 적을 거 같아요

 

저는 12시 15분쯤 도착했는데

1시간 3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했습니다 ㅋㅋㅋ

꼭 ㅋㅋㅋ 11시 오픈전에 10시 30분쯤에 오세요

 

 

앞에 대기인원이 95명이라니 후덜덜 ㅎㅎ

그럼 1시 45분에 들어갈 수 있는건데..  기다릴까 말까 고민을 좀 하긴 했는데

그래도 와보고 싶었던 식당이라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웨이팅 번호를 받을 때 메뉴를 미리 주문해야 해요!

저는 미리 생각해놨던 고등어구이와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당

 

 

갈치구이도 넘 좋아하는데 벌써 품절 ㅎㅎ

부지런한 사람이 먹고 싶은걸 먹는군요? ㅋㅋㅋ

1시간 30분보다는 더 빨리 들어올 줄 알았는데, 거의 2시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ㅋㅋ

 

 

 

주요 식자재 원산지도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어요 ㅎㅎ

산으로 간 고등어는 밑반찬도 고등어구이와 음식궁합이 좋은 걸로 준비한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한끼로 딱 좋은거 같아요  

 

 

 

밑반찬도 구경하러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

홍타리 김치, 고추 장아찌, 더덕무침, 연근 흑임자 샐러드가 있고

잡채는 따뜻하게 볶아서 주니까 그것도 조금씩 덜어와서 먹으면 돼요 ㅎㅎ

김도 있으니 김도 꼭 가져와서 드시구요!

 

 

 

 

 

 

넘나 맛있어보이고 때깔도 좋은

홍타리 김치와  고추 장아찌입니다 ㅎㅎ

 

이거랑 흰쌀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용

진짜 밥도둑이에요 ㅋㅋㅋ

 

 

더덕무침과 연근 흑임자 샐러드도 짱맛이에요 ㅋㅋㅋ

잡채도 따끈따끈하고 담백해서 정말 맛있어요

 

꼭꼭 리필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연근구이, 나물, 더덕구이, 샐러드, 홍타리 김치가 먼저 나오고

밑반찬을 조금 먹고 있으니 나온

오늘의 메인~ 고등어 구이 ㅎㅎ

 

아 참고로 고등어 옆에 있는 레몬은 생선에 즙을 짜는게 아니라

간장에 짜는거에요! 저도 이번에 알았다는 ㅎㅎ

 

 

 

크기가 작아보이는데 둘이 먹기 딱 좋아요 ㅎㅎ

고등어 하나, 제육 하나 시켜서 둘이 배부르게 먹었습니당 

 

화덕에 구워서 기름기는 쏙 빠져서 겉바속촉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제육볶음도 따뜻한 팬에 나왔어요 ㅋㅋㅋ

불향이 있어서 맛있어요 ㅎㅎㅎ 매콤달콤

버섯도 식감 넘 좋구요 

 

생선구이 1개, 제육볶음 1개 이렇게 시키는거 진짜 강추에용

 

 

 

갓 지은 따뜻한 쌀밥에 시래기 된장국까지

한 끼 든든하고 영양가 풍부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은 식당이에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와볼려구요 ㅎㅎ

위치는 용인이고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ㅎㅎㅎ 

 

 

 

그럼 모두 맛있는 음식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