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13 내돈내산 첫 자급제폰 후기 + 핸드폰 오기전에 미리 해두면 좋은 2가지 ♥

반응형

아이폰13 자급제폰 구매 후기를 적어볼려고 합니다.

아이폰13 무게 비교도 적어볼게요!

 

사랑스런 내 핑크아이폰 ♥

 

◆ 목차

- 핸드폰을 바꿔야겠다고 결심 했다

- 아이폰 13 자급제 폰 구매이유

- 아이폰 13 시리즈 무게비교

- 자급제 폰 배송전 미리 해두면 좋은 것 

 

 

 핸드폰을 바꿔야겠다고 결심 했다

 

요즘은 핸드폰을 구매할수 있는 방법도 많고, 금액도 다 조금씩 달라서

핸드폰을 바꿔야겠다 마음을 먹고도 비교해보느라

최종적으로 바꾸는데까지는 한달 정도 더 걸린거 같습니다.

 

성인이 되고나서부터는 쭉~ 아이폰만 써왔는데요

이번에는 후보에 갤럭시 핸드폰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이유는 바로 삼성페이, 통화녹음 등 편리한 갤럭시 폰만의 기능때문이었는데요..!!

 

 

 

 

특히 삼성페이는 밥먹으러 갈때 핸드폰만 가볍게 들고가도 되니까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갑자기 결제를 하거나 해야하는 상황일때,

지갑을 안 들고와서 다시 지갑을 가지러 차에 갔다오는 경우도 있었구요 ㅎㅎ 

 

주변에 갤럭시 쓰는 분들이 모두 극찬하는 삼성페이 때문에 고민의 시간이 좀 길어지다가

쓰고 있는 아이폰을 봤는데 ㅋㅋㅋ 몇년을 봐도 너무 이뻤습니다 

결론 다시 가자 아이폰으로~!

그냥 보기만 해도 이뻐서 좋음 ㅋㅋㅋㅋ

 

또 아이패드,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어서 연동되는 부분을 생각하면 아이폰으로!

이폰아 지갑은 내가 잘 들고 다닐게..... ㅋㅋㅋ

 

 

 아이폰 13 자급제 폰 구매이유

 

5G요금제보다는 LTE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처음으로 자급제폰을 구매했습니다.

 

자급제폰은 폰을 구매한 후에,

유심은 기존에 사용하던 폰에서 유심만 뽑아서 끼면 되기 때문에 엄청 간단해요!

저도 원래 이런거 잘 못하는데 ㅎㅎ 진짜 엄청 쉽고 간단하게 했으니 ㅋㅋㅋ

누구나 다 하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쿠팡, g마켓, 11번가를 검색해보고

g마켓에서 카드 할인10% + 스마일클럽 할인으로 총 242,000원을 할인 받아서 구매했어요

할인금액은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지니까 여러 사이트 비교해보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스마일클럽은 저도 원래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달 무료체험이 있어서 겸사겸사 신청해서 추가 할인 받았습니다 ㅎㅎㅎ

무료체험기간 이용해서 추가할인도 받아서 더 좋더라구요

 

 

 

 

 

 

색깔은 원래 화이트로 하고 싶었는데, 보니까 화이트색상은 제가 구매할때는 품절이였고

블루는 4월말쯤 발송된다고 해서, 빨리 받고 싶었기 때문에

바로 배송이 가능한 핑크, 레드중에 핑크로 선택했습니다 

 

결제하기전에 아이폰13 핑크 검색해보니

쨍한 핑크가 아니라, 딸기우유같이 연한 핑크인데 넘 예쁘더라구요

인기있는 색상인데 발송도 바로 된다니까 바로 겟겟

 

 

 아이폰 13 시리즈 무게비교

 

고민하다가 결정한 아이폰13

아이폰13에서도 크기와 카메라 차이로 미니, 아이폰13, 13프로, 13프로맥스 이렇게 나뉘어지는데요

 

지금 쓰는 아이폰이 13미니와 비슷한 크기인데, 이 크기가 조금은 작다고 느껴지고

아이폰13프로는 무게를 봤더니 무게가 좀 나가서 중간크기와 무게인 아이폰 13으로 결정했습니다.

 

■아이폰 13 무게 비교

아이폰13 미니 : 140g

아이폰13 : 174g

 

아이폰13 프로 : 203g

아이폰13 프로맥스 : 238g

 

 

 자급제 폰 배송전 미리 해두면 좋은 것 

 

핸드폰 오기전에 미리 해두면 좋은 꿀팁 2가지 ♥

 

1. 핸드폰 케이스, 액정필름, 카메라 보호필름 미리 구매해놓기

보통 매장에서 사면 케이스랑 액정필름 하나씩 주는데, 자급제는 정말 기계만 딱 오니까! 

핸드폰 기종을 정하고 구매하셨다면 바로바로 핸드폰 악세서리 구매하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핸드폰이 생각보다 빨리 배송돼요 ㅋㅋㅋ 

결제하고 바로 다음날 왔어요.. ㅎㅎㅎ 

핸드폰은 먼저 도착했는데 케이스랑 액정필름이 하루 늦게 도착해서,, 하루지만 넘나 아쉬웠다는!

 

 

 

 

2. 기존 핸드폰 미리 업그레이드 해놓기

아이폰은 새 핸드폰 옆에 사용하던 핸드폰을 두면 데이터가 자동으로 이동되는데요

이때 핸드폰 버전이 같아야 해요

 

저는 기존 핸드폰 업그레이드를 안해놔서.... 기존폰 업그레이드 하는데 5시간정도 걸렸답니다.. 하핫

이것도 미리 해두시면 좀 더 빠르게 새폰으로 가지고 놀수 있는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