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어때 카카오페이 결제 선착순 10% 할인 받는 방법 (+미리 알아두면 좋은 꿀팁)

반응형

여기어때 카카오페이 결제 선착순 10% 할인 받는 방법

 

호텔을 예약해야 해서 어떤 어플로 예약을 할까 찾아보다가 최근에 광희가 네고왕 했던 여기어때가 떠올랐어요.

네고왕 워낙 재밌게 봐서 ㅋㅋㅋ 광희 텐션 넘 좋아요

친구가 여기어때 네고왕쿠폰을 받아서 30% 할인을 받아서 호텔 예약 했다는 것도 기억 났구요

 

 

 

 

아쉽게도 네고왕 쿠폰은 2월 28일에 끝나서 받을 수가 없었구요.

역시 부지런해야 다 챙길수 있는 ㅎㅎ

그래도 쿠폰 가서 보니까 1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하나 받아서 그걸 사용했어요.

 

 

 

 

 

네고왕만큼의 할인은 아니지만 15,000원도 적은 돈이 아니니!

최종 결제하기 전에 꼭 쿠폰 확인해보세요

기왕 같은 호텔 예약하는거 조금이라도 할인 받으면 더 좋으니까요 ㅎㅎ

 

 

 

 

그러면서 결제 할려고 봤더니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호텔이랑 펜션은 7만원 이상일 경우에 선착순 600명에 대해 10% 할인을 해줍니다.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이에요.

 

 

 

 

 

 

제가 예약할려고 했던 시간이 저녁 12시 20분정도였는데 할인 금액이 안 뜨더라구요?

그래서 선착순이 몇시인지부터 찾아봤는데 저녁 12시부터였어요

근데 왜 안뜨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거의 12시 10분정도면 끝난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어때 어플에서 카카오페이 선착순 결제에 대해서 자세히 찾아봤는데 공유드릴게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매일밤 12시 선착순 600명에게 할인해줍니다.

단, 7만원 이상 결제할하는 경우만요.

 

참여 방법은 쿠폰을 받거나 하는 다른 방법이 있는게 아니에요.

선착순 600명안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카카오페이 결제화면에서 할인 금액이 뜹니다.

 

내일 다시 도전해보자 하고 드뎌 대망의 다음날!!

오늘은 꼭 성공하고 말겠다 ㅋㅋㅋㅋ

11시 55분부터 대기타고 있다가 12시 되자마자 바로 결제를 눌렀어요

근데 이게 뭐지...? 

 

 

 

 

은행 점검 시간입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저는 카카오페이에 금액을 미리 송금해놓고 사용하지 않고,

그때 그때 충전 후 결제되는걸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은행 점검시간이 마침 저녁 11시50분부터 12시12분 까지라서 바로 연동이 안됩니다 ㅋㅋㅋ

은행점검시간에 결제를 할려면 미리 잔액이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이건 몰랐네요 ㅋㅋ 이 시간에는 잔액내에서만 친구에게 송금하기, 결제가 가능합니다.

 

 

 

 

 

 

선착순이 12시부터인데 과연 오늘 할수 있을까 하고 13분까지 기다렸다가 결제하기 눌렀는데 할인금액이 안 떴습니다.

거의 10분컷으로 마감되는 듯 해요

오늘도 호텔 예약은 성공하지 못하고 ㅎㅎ 다음날 다시 해보기로 했습니다.

 

돈도 미리 송금해두고, 12시를 기다렸습니다.

아 오늘도 안되면 진짜 할인 안 받고 그냥 해야겠다 하는 마음으로 ㅋㅋㅋ

 

 

 

 

12시에 딱 눌렀고!  할인 -10,000원 보이시죠? ㅎㅎ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194,000원에서 10,000원 할인 받아서 184,000원으로 최종 결제 했습니다.

 

12시 10분쯤에 들어갔더니 할인은 끝났더라구용

카카오페이 결제 선착순으로 10% 할인 받아보면서 알게된 꿀팁 2가지 알려드릴게요

 

 

 

 

 1. 카카오페이에 돈을 미리 송금해둔다.

저녁 11시50분 ~ 12시12분까지는 은행 점검시간이라 잔액이 있어야만 결제 가능합니다.

 

2. 저녁 12시10분 전후로 선착순 마감되니, 시간안에 결제한다.

생각보다 선착순 600명은 빨리 마감된다 ㅎㅎ

자동으로 할인 금액이 뜨는데, 금액이 안뜬다면 선착순이 끝난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다음날 다시 도전~! 

 

여기어때 카카오페이 결제 선착순 할인받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저는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ㅎㅎ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한번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