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무료로 보는곳 🎁 매주 새로운 영화를 볼수 있다 😚

반응형

 

 

영화 무료로 보는곳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영화 보는 거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영화를 좋아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영화를 보는데요.

 

코로나 전에는 영화관을 한달에 2-3번도 더 갈정도로 영화관에 자주 갔습니당

 

영화를 보는 것도 좋고~ 영화관 특유의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ㅎㅎ

달달한 팝콘 냄새와 살짝 어두운 느낌을 정말 좋아합니다 😊

 

 

 

 

 

 

오늘 알려드릴 이 사이트의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 된다는 것입니다.

 

금요일은 주말에 쉴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도 편하고 기분이 좋은데요 ㅎㅎ

불금에 맥주 한잔 하면서 무료영화보기 넘넘 좋더라구요 😆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바로 네이버 시리즈 온 무료영화 입니다.

 

 

 

 

 

 

네이버 영화라고 검색하고 

스크롤바를 아래로 조금 내리면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영화라고 보일꺼에요!

이걸 눌러줍니당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사이트 주소도 아래에 첨부해두겠습니다 ㅎㅎ

 

 

 

serieson.naver.com/movie/freeMovieList.nhn

 

무료영화 : 네이버 시리즈온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는 무료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serieson.naver.com

 

 

 

아래 이미지가 시리즈온 사이트 입니당

 

 

 

 

 

 

 

시리즈온에 들어오면 특별관에 이주의 무료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금요일마다 베스트 영화가 무료라고 적혀있네요 👍

 

 

 

 

 

 

 

 

위에 보이는 영화들이 금요일에 업데이트 된 무료영화 입니다.

시리즈온 삼일절 기념 이벤트로 항거 : 유관순 이야기와 말모이도 올라와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영화 포스터와 제목 아래에 보면 녹색 글씨로 몇월 며칠까지인지 나와있습니다.

이 기간까지만 무료이니 꼭 확인하시고 보는게 좋습니다 👌

 

 

 

 

 

 

 

 

 

저는 말모이를 볼려고 눌러봤습니다.

미리보기로 한번 볼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미리보기 영상 아래쪽에는 영화에 대한 정보들이 나옵니다.

영화시간이나 관람이 가능한 나이도 영화 보기전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영화를 볼꺼면 아래쪽에 무료대여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니, 로그인을 해줍니다.

미리 로그인을 하고 보시면 더 편할 거 같네요.

 

저는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여서 로그인을 해줬습니다.

 

 

 

 

 

 

 

로그인을 하자마자 동영상 화면 안쪽에 바로

무료로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떴다가 사라졌습니다.

 

순간적으로 지나가서 캡쳐를 못했네요 😮

 

그리고 동영상 화면에 미리보기 라는 글자 대신

구매 영상 보기라고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꿀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ㅎㅎ

네이버 시리즈온 어플이 있어요!

 

핸드폰이나 탭에 네이버 시리즈온을 설치한 후에 로그인을 하면

컴퓨터에서 영화 대여했던 기록이 그대로 연동이 되어서 ㅎㅎ

다른 기기에서도 영화 감상이 가능하답니당 

 

전 요걸 잘 활용해서 ㅎㅎ

첨에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보다가

나중에는 침대에 누워서 편한자세로 ㅎㅎ 핸드폰으로 봅니당

 

누워서 편하게 보기도 좋으니 참고하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