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스페인 감바스 즐기기 (피코크 감바스 알 아히요)

반응형

감바스 좋아하시나요?
티비나 유튜브에서 감바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음식점에서 한번 정도 먹어보고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집에서 간단하게 감바스를 해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있다고 해서
이마트로 달려갔습니다 ㅎㅎ



피코크에서 나온 감바스 알 아히요 입니다.
마침 40% 할인을 해서 7,68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금액은 12,800원 입니당



겉에 보이는 그림에 새우랑 야채도 모두 푸짐한데
과연 실제로도 저렇게 혜자스러운 양일지, 맛있을지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당



뒷면에는 제품명과 식품유형, 용량이 적혀져 있습니당
식품유형이 간편조리세트네요.
근데 진심 완전 간단해요 ㅎㅎㅎ


짜잔-
겉에 종이를 빼니까 이렇게 재료들이 보입니다!

세상에 ㅋㅋㅋㅋ
바게트도 있어요
이런 배우신분 ㅎㅎㅎ

여러가지 재료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담겨있습니당



재료를 보기 좋게 펼쳐놨습니다 ㅎㅎ
왼쪽부터 바게트빵, 새우, 버섯, 로즈마리, 레몬, 마늘, 올리브오일, 엑스트라 버진오일, 감바스 시즈닝 입니다.

이 밀키트만 있으면 감바스를 만드는데 따로 준비할 재료가 전혀 없습니다. 이런거 넘 좋아요

하나로 다 끝낼수 있는 요리! ㅋㅋㅋㅋ


종이가 한장 들어있는데요
앞,뒤 모두 찍어봤습니다.
먼저 앞에부터 볼게요.

감바스 알 아히요 1팩에 2인분입니다.
소요시간은 15분이고, 쉽다고 나와있네요
맞아요 정말 쉬워요 ㅋㅋㅋ

아 여기 설명서에서 보니 버섯이 총알새송이버섯이라고 나와있네요
그리고 잘 안보였던 브로콜리, 베트남 고추도 있습니다.



뒷장입니당
요리방법이 나와있네요 ㅎㅎ

1. 새우를 깨끗하게 씻고, 꼬리는 떼어내기

2. 바게트 빵을 구우라고 나와있는데, 전 부드럽게 먹고 싶어서 자른후에 전자렌지에 30초 돌렸습니당
이건 취향에 따라서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전자렌지에 돌린 바게트빵은 보들보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추천!





3.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을 2분간 볶아줍니다.
그리고 이제 재료를 다 때려넣을 차례입니다 ㅋㅋ
새우, 버섯, 브로콜리, 로즈마리, 베트남고추 모두 넣어주고 중불에서 2분간 끓여줍니다.

4. 추가로 감바스 시즈닝을 넣고 2분 더 끓입니다.

5. 마지막으로 엑스트라 버진오일, 레몬을 넣으면 완성입니다.


드뎌 완성입니다!
아 전 파스타면도 추가로 넣어서 완성했는데요

파스타면은 안넣어도 될거 같아요
맛이 그냥 그래서 ㅎㅎㅎ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생각한 오일파스타 느낌이 아니었어요 ㅋㅋ



감바스 크게 보기.
간도 딱 맞고 적당히 느끼 + 매콤한게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새우도 많아서 부족함 없이 먹었습니당
제가 새우를 진짜 넘넘 좋아해서
새우를 따로 더 사야할려나 싶었는데 ㅎㅎ 딱 좋았어요

그리고 총알새송이버섯..!
식감 미쳤어용 쫄깃쫄깃


부드러운 바게트빵위에 새우 + 마늘 + 버섯까지 올려서 먹으면
넘넘 맛있어요 ㅎ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당
조만간 또 해먹어야겠어요
감바스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