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프렌즈 샵 (kakao friends shop) 😄 강남역점 뿌시기! (강남플래그십스토어)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샵 강남역점을 다녀왔습니당!

이 지점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라고도 불립니다 ㅎㅎ

 

 

 

 

 

 

 

 

카카오프렌즈 샵 홍대점, 고속터미널점, 강남점, 코엑스점, 잠실점 등등

여러 곳을 다녀와봤는데요!

(참고로 고속터미널점은 없어졌습니당)

 

규모도 크고 굿즈들이 많은 곳은 홍대점과 강남점입니다!

다른 지점들과는 달리 이 2곳은 여러층으로 되어있고 ㅎㅎ 종류들도 많아서 좋아요 😊

 

오늘은 그 중에서 강남역점을 제대로 둘러보고 왔습니당

 

 

 

 

 

 

 

강남역점은 그 전에도 여러번 가본적이 있었지만!!

최근에 계속 다시 가보고 싶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춘식이 때문입니당 ㅎㅎ

 

원래 카카오프렌즈샵 들어가면 라이언만 있었는데!

최근에 블로그 리뷰를 보니까 라이언 옆에 커다란 춘식이가 있더라구용 ㅎㅎㅎ 

 

 

 

 

 

 

 

 

 

 

바로 이거에용 ㅎㅎㅎ 꼭 직접 찍고 싶었습니다!! 

넘 귀여워요 춘식잉 😍

 

라이언 옆에서 춘하! (춘식이 하이) 하고 있는게

정말 귀엽네요 ㅋㅋㅋ

 

여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용 ㅎㅎ

사람들이 빠진 틈에 라이언과 춘식이 투샷을 찍어봤습니당 

 

 

 

 

 

 

 

 

 

입구쪽에서 2021 신축년 에디션도 볼수 있습니당

 

당선은 함께 가겠소 입니다!

함께 가겠다는 말이 좋네요 ㅎㅎ

 

 

 

 

 

 

 

 

2등은 밀고 가겠소

3등은 끌고 가겠소 입니다 ㅎㅎ

 

라이언이 소 뒤에서 밀기도 하고

앞에서 끌고가기도 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당 ㅋㅋ

 

 

 

 

 

 

 

 

환상의 짝꿍 당선은 튜브와 어피치 입니당

한복 입은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ㅎ

 

 

 

 

 

 

 

 

 

2등은 제이지와 네오 ㅎㅎ

3등은 프로도와 무지입니당

 

프로도와 무지는 사이좋게 손도 잡고 있네요 👫

프로도가 무지를 곁눈질로 보는게 귀엽습니다 ㅎㅎ

 

 

 

 

 

 

 

 

 

2층 올라가는 옆에 있는 리틀 프렌즈 튜브 🤍

 

그냥 튜브도 좋지만~

리틀 튜브는 더 귀여워서 한장 찍어봤어요 💛

 

 

 

 

 

 

 

 

 

라이언&춘식이 캔들 워머입니당

할로겐전구의 열로 캔들을 녹이며 향을 내는 캔들 워머라고 해요!

 

라이언과 춘식이가 귀여워서 ㅎㅎ

가까이서 한장 더 찍어 봤어요!

 

자세히 보니 라이언이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들고 있네요 ㅎㅎ

 

 

 

 

 

 

 

 

인형들도 보여드릴게요!

인형이 정말 크기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하게 많아요 ㅎㅎ

 

먼저 라이언부터!

베이비 필로우부터 왕큰 라이언까지~

 

아직도 인형을 보면 좋은 걸 보면 ㅋㅋㅋ

마음만은 어린이인가봐요 👶

 

 

 

 

 

 

 

 

어피치도 핑크핑크 한게 정말 귀엽죠 ㅎㅎ

특히 레몬을 들고 있는 레몬테라스 향기인형 어피치가 정말 귀엽더라구용

 

자꾸 눈이 가는데 ㅎㅎ 조만간 살 거 같습니당 😍

 

 

 

 

 

 

 

 

 

무지랑 튜브랑 죠르디까지 ㅎㅎ

 

볼빵빵 말랑쿠션 죠르디와 칩스 죠르디인형!!

크기도 크고 정말 말랑말랑해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

(집에 가져오면 더 기분좋을 거 같은데 ㅋㅋ 살까 말까 계속 고민)

 

 

 

 

 

 

 

 

윙크하는 어피치랑

리틀 네오와 프로도 ㅎㅎㅎ

 

다 같이 귀엽게 윙크를 하고 있네용 

 

 

 

 

 

 

 

 

 

인형이 정말 많죠? ㅎㅎㅎ

 

어른인 저도 구경할 게 많아서 좋던데~
아이들 데려오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2층에 이렇게 한방에 모여있는 인형도 한장 찍어봤습니당

 

 

 

 

 

 

 

 

 

이렇게 샤워용품도 팔구용 ㅎㅎ

저는 샤워할 때 꼭 샤워퍼프를 사용해서!

다음에 한번 사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당

 

개인적으로 어피치 3단 샤워퍼프가 눈이 가네용 

 

 

 

 

 

 

 

 

 

라이언 무드등과 시계 등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이건 마우스 ㅎㅎ

세트로 판매하는 거라서 라이언 표정을 여러가지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어서 재밌을 거 같아요!

 

 

 

 

 

 

 

 

 

캐릭터 별로 펜도 있어요 ㅎㅎ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죠르디 펜도 있는데 이건 귀여워서 집에 사왔습니당 

 

 

 

 

 

 

 

 

 

여기는 죠르디 존!

죠르디 굿즈만 모여있는 곳이에요 ㅎㅎ 

 

춘식이에 빠지기전에 제 최애는 죠르디였습니당

지금도 역시나 좋아하지만 ㅎㅎ

현재는 춘식이가 1위네요 😉 (죠르디는 2위 💚)

 

 

 

 

 

 

 

 

 

죠르디만 모아놔서 초록초록 하네용

죠르디가 공룡이라는 거 다들 아실려나요? ㅎㅎ

 

얼핏 보기에는 녹색이라 애벌레 같이 보이는데

죠르디는 공룡이랍니당 

 

 

 

 

 

 

 

 

 

잘 보이게 가까이서도 한장!

감자칩 들고 있는 죠르디 귀욤귀욤 하네용 

 

 

 

 

 

 

 

 

 

진라면과 콜라보한 굿즈들!

알고 있었지만 ㅎㅎ 실제로 첨 봐서 신기했어용 ㅎㅎ

 

라이언이 라면을 들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용

 

 

 

 

 

 

 

 

 

에어팟 케이스, 버즈케이스도 있습니당

무드등도 있어요 ㅎㅎ 

 

 

 

 

 

 

 

 

 

해외여행 갈때 필수인 여권지갑과 네임택!

카카오프렌즈 굿즈랑 함께 가면 더 좋을거 같아요 🙂

 

네임택중에서는 튜브가 젤 귀여운데 ㅎㅎ

하얘서 때가 잘 탈려나 싶네요 😅

 

 

 

 

 

 

 

 

 

마지막으로 차량용품입니당!

차량용 방향제와 거치대가 보이네요 ㅎㅎ

 

저도 주변에 차를 산 친구들이 있어서

카카오프렌즈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했는데 좋아하더라구용

 

라이언과 어피치를 선물했는데 반응이 좋았습니당 

 

 

 

 

 

 

 

 

 

자동차 앞에 번호를 부착해 놓는 주차번호판 입니당

라이언과 어피치만 있네요 ㅎㅎ 

 

아래쪽에는 문콕방지용 도어가드도 있습니다 😉

 

 

 

 

 

 

 

 

 

이건 이번에 새로 나온 스티거 3종 인데요 ㅎㅎ

먼저 디젤과 가솔린을 구분할 수 있는 스티커 입니당

 

주유구에 붙이면 되겠네요 ㅎㅎ 

 

 

 

 

 

 

 

 

 

아기가 타고있어요와 초보운전까지!

초보운전이라 땀 흘리고 있는 어피치 ㅋㅋㅋ

 

눈에도 잘 띄고 귀여워서 붙이기 좋을거 같아요 😄

 

 

 

 

 

 

 

 

강남역에 갔다가 둘러보기 정말 좋은 카카오 프렌즈샵입니당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거 같은 곳이에요 ㅎㅎ

 

구경 할것도 많고 ㅎㅎ 귀여운 굿즈들 보고 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다들 카카오프렌즈 굿즈 보고 힐링하고 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