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들 동요 들려주기, 동화 보여주기 좋은 무료사이트 추천 👶 (쥬니어네이버 💚) _ 로그인 필요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 입니다~

 

요즘 집콕 생활을 하다보니 아이들도 집밖으로 데리고 못 나가는데요.

이럴 때 아이들이랑 같이 놀아주기 좋은 사이트를 찾아서 공유합니다.

 

특히 동요, 동화를 들려주기 좋은 곳인데, 바로 쥬니어 네이버 입니다!

저도 어릴때 여기 들어가서 혼자 게임도 하고, 동요도 듣고 ㅎㅎㅎ 잘 놀았는데요.

 

 

 

 

 

 

오랜만에 추억 돋는 쥬니어 네이버를 들어가봤습니당

 

로그인 안해도 들을수 있구요.

무료로 듣고, 볼수 있으니 더더 좋아요 😀

 

쥬니어네이버로 같이 가보실까요 ㅎㅎ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쥬니어네이버를 눌러줍니다.

쥬니어 네이버를 줄여서 쥬니버라고 부르네요.

 

검색하지 않고 바로 가실 수 있도록 아래에 주소도 첨부 해둘게요 ㅎㅎ

 

 

 

 

jr.naver.com/

 

쥬니버

재미있고 안전한 어린이 컨텐츠를 만나는 곳

jr.naver.com

 

 

 

 

 

 

 

 

쥬니어 네이버 홈페이지 입니다.

추천 동요도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는 캐릭터를 눌러볼게요.

 

 

 

 

 

 

 

 

 

캐릭터별로 볼 수 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볼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동요, 동화, TV동영상, 키즈엔터, 놀이학습, 플레이존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아기가 동화를 보고 싶어하면 동화도 보여줄 수 있어요.

 

 

 

 

 

 

 

 

 

이렇게나 종류도 많아요.

 

콩순이 율동송같이 율동도 하면서 들을 수 있는 것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 신나게 들을 수 있겠네요.

 

 

 

 

 

 

 

좀 더 아래쪽에는 설민석쌤 얼굴이 나와있는데요.

이거는 쥬니버 역사송 입니다.

 

동요도 들으면서 역사공부까지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네요 ^^

 

 

 

 

 

 

 

 

 

 

동화도 이렇게나 많아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의 대통령 뽀로로 동화도 있네요 ^^

뽀통령 💙

 

 

 

 

 

 

 

 

 

카테고리를 누르면 더 깔끔하게 동요랑 동화가 분류된 걸 볼 수 있습니다.

 

동요는 인기동요,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로 나눠져 있습니다.

동화는 인기동화, 생활동화, 명작동화, 전래동화, 이솝우화, 창작동화로 나눠져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서 들려주고, 보여주면 되겠네요 😁

 

 

 

 

 

 

 

 

슬기로운 집콕생활 👍

아이들이 재밌게 놀고 배울수 있는 동요, 동화

무료로 보여주기 넘 좋은 쥬니어 네이버 소개를 여기서 마칠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