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제시(Jessi) 신곡 _ 눈누난나(NUNU NANA) /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새로 올라온 영상 7개 추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어제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가 올라와서 봤는데, 제시랑 이효리가 같이 춤을 추는거였어요.

노래는 처음 들어봤는데

알고 보니까 제시 신곡이 나왔더라구요.

이효리가 뮤비에도 출연하고, 챌린지도 같이 했어요.

 

신곡 제목이 눈누난나 (NUNU NANA) 에요.

눈누난나 뮤비도 찾아보고, 검색하다 보니까 박재범도 같이 챌린지 한게 있더라구요.

싹쓰리의 유두래곤과 비룡도 같이 했어요.

좀전에 보니까 제시 소속사 사장인 싸이도 참여했구요.

 

쎈언니들 ㅋㅋ 환불원정대!

 

 

그래서 난 눈누난나 ♬
이 파트가 중독성 있고 따라 부르게 되더라구요.

 

 

 

눈누난나 뮤비 아래에 첨부해볼게요.

 

 

youtu.be/tJQaUW36pMw

 

 

다음으로 챌린지 영상들도 같이 볼까요.

뭔가 뮤비보다 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더 좋네요 ㅎㅎ

 

 

제시와 이효리가 함께한 챌린지영상!

쎈언니 2명 ㅎㅎ 이효리 앞에선 제시가 개구쟁이동생 같아보여요.

둘다 춤 넘나 잘 추네요.

 

 

www.vlive.tv/video/205377

 

[V LIVE] [선공개] 제시(Jessi) - 눈누난나 챌린지 with 이효리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박재범이랑 함께한 챌린지 영상! 

이 둘도 역시 춤 잘추고 친해보이네요.

둘다 장난끼 많은 모습이 재밌네요.

 

 

youtu.be/yn6iGxcKQC4

 

 

춤도 어렵지 않고 따라하기 쉬워보여요.

앞으로 다른 연예인들도 챌린지에 많이 참여할거 같네요!

챌린지 영상들이 더 올라오면 추가로 같이 올려볼게요.

 

 

 

 

 

 

 

 

처음 이 글을 올린지 10일정도가 지났는데요.

그 사이에 제시 눈누난나 챌린지를 한 연예인들이 많아져서 영상 7개를 추가로 더 첨부해볼려고 해요.

 

영상 첨부는 아래의 순서대로 되어있어요 ^^

 

 

1. 소유
2. 전소민, 이미주, 오나라
3. 헨리
4. 김숙
5. 티파니
6. 유두래곤, 비룡
7. 싸이

 

 

 

youtu.be/Qq2jnTkAyeA

소유랑 함께 눈누난나 챌린지

 

 

 

 

youtu.be/5UCog9QnxDM

전소민, 이미주, 오나라와 함께 눈누난나 챌린지 

 

 

 

youtu.be/o5Tu05sCCJ8

헨리와 함께 눈누난나 챌린지

 

 

 

 

youtu.be/OSYEJOsPEnQ

김숙과 함께 눈누난나 챌린지

 

 

 

 

youtu.be/I6R5mewGXZQ

티파니랑 함께 눈누난나 챌린지

 

 

youtu.be/IH76Kz6Oc-4

유두래곤, 비룡과 함께 눈누난나 챌린지

 

 

 

youtu.be/Ix_Y0I_ND_M

싸이 눈누난나 챌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