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애 MBTI 능력치 테스트 ♥ 글램 _ 연애 유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오늘은 글램에서 제공하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에 대해 적어볼게요.

 

문항도 12개라서 간단하게 하기 좋고, 결과에 대한 설명도 재밌어요.

나의 연애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ㅎㅎ

 

 

 

 

 

 

테스트 할 수 있는 링크도 첨부해둘게요.

 

 

 

16types.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나의 연애 능력치를 알아볼까요? ㅎㅎ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를 눌러줍니다.

 

가족, 친구, 남친, 여친에게도 공유해서 같이 해보고

결과도 함께 보면 더 재밌게 테스트를 즐길 수 있어요 ^^

 

내 연애유형도 나오고,

나랑 잘 맞는 환상의 케미와 잘 안 맞는 환장 케미도 나오거든요.

 

 

 

 

 

 

 

 

1번 문항은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지, 침대에서 뒹굴뒹굴 하는지 물어보네요.

 

침대랑 하루종일 물아일체는 아닌데 ㅎㅎ

굳이 친구들이랑 급 약속을 잡지는 않아서 침대랑 하루 종일 물아일체가 된다를 선택했습니당

 

 

 

 

2번 문항은 데이트 룩을 고를때 나는?

나가기 전에 고르는지, 전날부터 준비해두는지 물어보네요.

 

그때 그때 다른 거 같아요.

새로 산 옷이 있으면 미리 그 옷과 어울리는 신발도 준비해두거든요.

 

그렇지만 평소에는 그냥 나가기 직전에 골라서 나가기 직전에 마음에 드는 옷을 입는다를 골랐습니다.

 

 

 

 

 

 

 

 

3번 문항은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왔을때

말은 걸어올 때까지 기다리는지, 먼저 말을 거는지를 물어봅니당

 

소개팅 경험이 많지는 않아서 ㅎㅎ 가물가물한 예전의 기억을 떠올려 봤는데

저는 주로 기다리는 편인거 같아요.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 처음 보는 사람한테 먼저 말을 걸고 이러지는 않아요 ㅎㅎ 

 

 

 

 

 

 

4번 문항은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했을때

 

유명하고 리뷰가 많은 것을 확인하고 맛집 이라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느낌으로 맛집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봅니다.

 

이건 고민하지도 않고 리뷰를 확인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맛집을 선택할 때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이라서용

 

 

 

 

 

 

 

 

5번 문항은 썸중에 연인이 (썸을 타는데 연인? ㅎㅎ 연애 초반을 말하는 걸까욤)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보이는 곳만 일단 급하게 치워둘 것 같아요.

 

대청소를 하기보다는 간단하게 정리하고 ㅋㅋ

옷을 고르거나 화장을 하는데 시간을 쓸 것 같네요 ㅎㅎ 

 

 

 

 

 

 

 

 

6번 문항은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하는 연인에게 어떻게 설명 할껀지 물어보네요.

이건 좀 고민이 됐어요 ㅎㅎ

 

전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수다맨이 되서 ㅋㅋ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편이라~ 저 2가지를 다 설명해주거든요.

 

생각을 좀 하다가 ㅎㅎ 제가 느낀 감정위주로 많이 설명하는 거 같아서

완전 멋지고 소름 돋았어를 골랐습니다.

 

 

 

 

 

 

 

 

 

 

7번 문항은 연인과 사소한 일로 다퉜을때 어떻게 감정 표현을 하는지 물어봅니다.

 

저는 ㅇㅇ 점은 꼭 고쳤으면 좋겠어 이런식으로 말해서

고민하지 않고 선택했습니다.

 

 

 

 

 

 

 

8번 문항은 데이트 중에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났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 지 물어봅니다.

 

저 둘의 중간인데 ㅎㅎㅎ

처음 봤을때는 웃으면서 인사하고 무생물이 되어서 조용히 있어요.

 

둘의 대화가 길어질수록 무생물이 된 시간이 길어지니

무생물이 되어 조용히 있는다를 선택했습니다.

 

 

 

 

 

 

 

 

9번 문항은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의 반응은?

저는 왜 우울해? 뭐 때문에 우울한거야? 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감정이입을 하기전에 먼저 무슨 일 때문에 그런 감정이 생긴건지 알고 싶어요.

그래야 더 연인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공감해 줄수 있다고 생각해서요.

 

 

 

 

 

 

 

 

10번 문항은 선물에 관한 것입니다.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를 때 나는?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할 때는 그 사람이 요새 뭘 필요로 하는지 잘 관찰해보는 편이에요.

제가 필요한 걸 선물 받았을 때 기분이 가장 좋아서 상대방도 그럴꺼라고 생각을 합니당

 

 

 

 

 

 

 

11번 문항은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어떻게 하는지 물어봅니당

저는 여행 일정을 짤 때 세세하게 짜지 않아요.

 

여행이라는 거는 워낙 변수도 많아서 계획을 세부로 짜두면

계획대로 안 됐을때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더라구용

 

그냥 크게 여기, 여기 가자 이런식으로만 짜서

비행기, 숙소만 잘 예매해두고 일정은 가보고 싶은곳, 먹고 싶은 것만 몇개 정해둡니다.

 

 

 

 

 

 

 

 

12번 문항은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어떤 말을 들으면 더 기분이 좋은지 물어보네요.

 

고마워. 요즘 바쁠텐데 언제 이런걸 생각했어? 이걸 골랐습니다.

고맙다는 자신의 감정과 ㅎㅎ 제 상황까지 생각해서 말해주는게 좋아서용

 

 

 

 

 

 

 

12개의 문항에 모두 답을 하면 연애 능력치를 분석해줍니당.

두근두근 ♥

 

과연 결과는? ㅋㅋㅋ

 

 

 

 

 

 

 

 

 

 

 

저는 ISTP 마이웨이 연애주의자네요 ㅋㅋ

 

내사람 홀릭 맞아요!!!

 

처음엔 속마음을 잘 꺼내지 않지만 ㅎㅎ

내 사람이 되었다고 생각하면 박찬호급 투머치토커로 돌변하는 스타일도 맞아요 ㅋㅋㅋㅋ 

 

 

 

 

 

 

 

 

환상의 케미는 ESTP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고 

환장의 케미는 INTP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입니다.

 

아래쪽에 페이스북, 카카오톡, URL를 눌러서 내 결과를 공유할수도 있어요.

 

연애 유형 테스트 재밌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