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잠실 크로플 짱 맛집 🧇 크로플 하우스(CROFFLE HOUSE)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 입니다 ㅎㅎ

오늘은 잠실에 갔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내돈내산 크로플 맛집에 대해 공유할려고 해요 😀

 

크로플 하우스는 잠실 지하상가에 있는 분수에서 롯데마트, 롯데월드 가는 방향에 있어요 ㅎㅎ

이 쪽 방향 입구에 앤티앤스가 있으니 ㅎㅎ

앤티앤스가 보이면 그 방향으로 좀 걸어오시면 반대편에 보일꺼에요!

 

 

 

 

 

 

 

팝업스토어로 진행하고 있어서 1월 15일 ~ 2월 25일까지만 있는 매장이에요 ㅎㅎ

(저는 매장이 없어지기전에 2,3번은 더 가볼려고 생각중입니당 😊)

 

 

 

 

 

 

 

크로플 하우스 크로플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헤리티지라인 퓨어버터가 100% 들어간 크루아상만 사용한다고 해요 ㅎㅎ

 

그래서 더 맛있나봐요 ㅎㅎ

정말 넘넘 맛있었어용 👍

 

 

 

 

 

 

크로플은 크로와상 (CROISSANT)  + 와플(WAFFLE) 을 합친 말인데요.

크루아상의 생지를 와플 기계에 넣어서 와플 모양으로 찍어낸 디저트에욤

 

 

 

 

 

 

사진에 보면 저 생지는 딱 크로와상 인걸 알수 있으시죠? ㅎㅎ

저걸 와플 기계에 넣어서 굽는게 크로플입니당 👍

 

 

 

 

 

 

생지 옆에는 요렇게 잘 구워진 크로플이 보입니당

쫄깃쫄깃하고 넘 맛있어서 ㅋㅋㅋ 사진으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용 😁

 

 

 

 

 

 

메뉴를 한번 볼까요 ㅎㅎ 

마스카포네 크로플, 바질 페퍼 크로플 입니당 

 

마스카포네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위에 달콤한 슈가 파우더를 뿌린 크로플,

바질 페퍼는 향긋한 바질페스토와 매콤한 레드페어의 조합이 꿀맛인 크로플이에요. 

 

둘 다 금액은 4,300원 입니당 ㅎㅎ

결코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맛보면 그래 비싸지만 그 가격 낼만하다 싶어용 😅

 

 

 

 

 

다음으로 오리지널, 고구마, 초코 크로플 입니당

 

오리지널은 풍부한 퓨어버터 크루아상의 크리스피하고  쫀득함이 가득한 크로플이에용

금액은 유일하게 3,500원 입니다 ㅎㅎ

 

고구마는 담백하고 달달한 고구마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식감의 크로플,

초코는 초콜릿 소스로 코팅한 크런치한 식감의 크로플 입니당

 

고구마, 초코 둘다 가격은 4,300원입니다 ㅎㅎ 

 

 

 

 

 

 

저는 오리지널 크로플로 2개 샀어용 ㅎㅎ

 

마스카포네랑 고구마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시작은 오리지널이죠? ㅋㅋㅋ

 

 

 

 

 

 

 

바삭하고 쫄깃하고 ㅎㅎ

진짜 크로플 혼자 다합니당 ... 완벽해 😆

 

 

 

 

 

 

 

크로플 하우스 봉투랑도 같이 한컷 📷

잡고 먹기 편하게 종이에 들어가 있어서 ㅎㅎ 먹기 편하고 좋았어용

 

 

 

 

 

 

와앙 🐱

한입 먹고 찍어봤어요 ㅎㅎ

 

겹겹이 있는 크로와상의 장점을 그대로 가져오고

거기에 와플의 쫀득함까지~~ 너무 맛있따앙 💛

 

잠실에 가시면 꼭 먹어봐야하는 크로플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럼 맛난 크로플 꼭 드셔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