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곱창 맛집 😋 마천시장 소문난 곱창 👍 내돈내산 인생곱창볶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 입니당

마천시장에 있는 곱창볶음 맛집인 소문난 곱창에 대해 소개할려고 해요!

 

마천동에 있는 소문난 곱창은 제가 어릴때부터 먹었고~

최근까지도 한달에 한두번은 먹는 곳이에요 ㅎㅎ

 

제가 먹어본 곱창볶음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라서

맛집 리뷰로 적어보게 됐어용

 

 

 

 

 

 

음식점 앞에 가보면 항상 재료를 포장해가는 포장 줄도 길고,

음식점 안에도 사람이 많아요 ㅎㅎ

 

곱창볶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ㅋㅋㅋ

한번은 먹어봐야 하는 곱창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

 

그치만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사람은 없을거 같은 꿀맛집이라는 ㅎㅎ

 

정말 맛있어서 먹고 나면 또 생각나거든요 후훗

 

전 주로 재료를 포장해와서 먹는 편이라서 ㅎㅎ

재료를 2인분 포장해왔어요 😚

 

재료는 곱창, 양념소스, 양배추, 깻잎, 당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곱창볶음 하는 방법을 사진이랑 같이 보여드릴게용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곱창을 먼저 볶아줍니당

 

처음에는 흐물거리던 곱창이 볶아지면서

탱글탱글 쫄깃한 느낌으로 변해요 ㅎㅎㅎ

 

 

 

 

 

 

 

한참 볶다보면 사진처럼 국물이 생겨요.

저 국물이 사라질때까지 볶볶 해줍니당 

 

 

 

 

 

 

 

이렇게 국물이 거의 사라지면 곱창만 익혀주는 건 끝입니당 

이 상태가 될때까지 휘적휘적 하면서 볶아주시면 돼요 ㅎㅎ 

 

 

 

 

 

 

양념을 넣어주고 볶아줍니다 ㅋㅋ

양념은 처음에는 5숫가락 넣었다가

색깔이 흐릿하게 양념이 부족한 거 같아서 3숫가락 정도 더 넣었습니다.

 

색깔 봐가면서 ㅎㅎ

양념은 추가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처음부터 많이 넣으면 짜요

 

 

 

 

 

 

양념에는 들깨도 들어있어서 곱창의 잡내를 잡아줍니다.

양념 냄새만 맡아도 넘 맛있는 냄새입니당 

 

 

 

 

 

 

양념이 골고루 배어들 수 있게 천천히 섞으면서 볶아줍니다 ㅎㅎ

이때부터는 맛난 냄새가 나용 

 

 

 

 

 

 

 

보글보글

곱창 볶아지는 소리 들리시나요 ㅎㅎ

 

소리가 좋아서 영상으로도 찍어봤어용

 

 

 

 

 

 

 

빨간 양념이 들어가니까 맛나보이죠? ㅎㅎ

침 고입니당 ㅋㅋㅋ

 

 

 

 

 

 

 

이제 다른 재료들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ㅎㅎ

익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부터 먼저 볶아주면 돼요.

 

당면을 넣어줍니다 ㅋㅋ

 

 

 

 

 

 

 

양념을 좀 더 추가해서 당면을 볶아줍니당

양념이 잘 배인 당면은 정말 꿀맛 👍

 

 

 

 

 

 

 

다음으로 양배추를 넣어줍니다 ㅋㅋ

양배추 익으면 달달한게 정말 맛있어용

 

 

 

 

 

 

 

양념과 잘 섞인 양배추까지!

마무리로 깻잎만 넣어서 볶아주면 곱창볶음 완성입니당 🤗

 

 

 

 

 

 

 

 

드뎌 완성~!!!

비쥬얼이 ㅋㅋㅋㅋ 넘나 맛있어보이네요 

 

볶으면서도 빨리 먹고 싶었어용 ㅋㅋㅋ

 

 

 

 

 

 

 

 

 

맛있는 곱창볶음 😆

소리까지 맛있네요 ㅎㅎ

 

 

 

 

 

 

 

ㅎㅎ 근접샷으로 찍어봤습니당

넘나 맛있는 마천동 곱창볶음 ㅋㅋㅋ

 

 

 

 

 

 

 

마천동 가실일 있으면 꼭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려용

위치는 마천역에서 좀 걸어야 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그럼 맛있는거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