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홍대 커리 맛집 추천 😚 웃사브 (Utsav) (feat. 난 무제한 리필)

반응형

홍대 커리 맛집에 대해 소개해볼려고 해요 ㅎㅎ

 

오늘도 역시나 내돈내산 리뷰입니당 ㅎㅎ

인도커리에 뒤늦게 빠져서 커리 먹고 싶다 노래를 부르고 다녔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기대한만큼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넘넘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용

데이트 하기도 좋고 ㅎㅎ 조용한 분위기라 소개팅하기에도 좋을거 같은 곳이에요 헤헤

 

 

 

 

 

외부는 요런 모습이에용

벽에 웃사브라고 적혀 있어요 ㅎㅎㅎ 

 

묘한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ㅋㅋㅋ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용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분위기 좋아요 ㅎㅎ

 

셀카가 잘 나오는 은은한 화장실 조명까지 😍

저도 오랜만에 셀카도 여러장 찍어봤답니당 

 

 

 

 

 

이건 다 먹고 2층에 올라가서 찍어본 전체샷이에용 

중간에 미니 분수 같은 것이 있고, 천장이 높아서 확 뚫린 시원한 느낌이에요 ㅎㅎ

 

 

 

 

참고로 2층은 빈티지 옷을 팔고 있어요!

무게로 옷을 판매하니 ㅎㅎ 소화 시킬겸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용

 

그럼 이제 음식 사진을 보실까욧 🤗

 

 

 

 

 

망고라씨와 플레인 라씨를 시켰어욤

망고라씨는 다른곳에서 먹었던 것처럼 살짝 달달하면서 망고맛이 났구요

 

플레인 라씨는 새콤새콤 하더라구용 

단맛이 하나도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달달한 망고라씨 입니당 😋

 

 

 

 

 

커리는 치킨커리 중에서 치킨티카 마살라 (Chicken Tikka Masala)를 시켰어요!

닭고기, 토마토, 그레이비를 넣은 치킨커리 입니당

 

제 최애 커리입니당 😀

금액은 16,000원이에요 ㅎㅎ

 

 

 

 

 

웃사브는 다른곳과 달리 밑에 미니 양초를 놔줘서

커리를 식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용 

 

맛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

 

 

 

 

 

난은 버터난을 시키고 꿀을 추가했어용

여기서 꿀조합을 하나 찾았는데요 ㅎㅎㅎ

 

난을 조금 뜯어서 꿀을 바르고

치킨티카 마살라 소스랑 닭고기를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다음에 가서도 꿀은 꼭꼭 추가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꿀 추가는 500원 입니당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치킨 누들 씨즐러 (Chicken Noodle Sizzler) 입니당

누들과 치킨, 새우, 야채를 곁들여 특제소스로 볶아낸 씨즐러라고 해요.

 

 

 

 

 

 

베스트라고 써있어서 시켜봤는데!

왜 베스트인지 알겠더라구용 

 

양배추, 양파, 파프리카 등등 야채도 많이 들어가있고 ㅎㅎ

소스 맛은 데리야끼 소스맛이랑 비슷한거 같아용

 

치킨도 많이 들어있는데 간장치킨 맛이구요 ㅎㅎ

완전 맛있었어용 😊

 

면은 파스타면인거 같네용 ㅎㅎ 돌돌돌 말아먹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치킨 누들 씨즐러는 메뉴가 나올때부터 눈이 가더라구용

 

 

 

 

 

철판에서 자글자글 익는 소리부터 넘 맛있어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ㅎㅎㅎ

 

먹다가 중간에 갈릭난도 추가로 리필해서 먹었는데용

참고로 여기는 난이 무한리필 되는 곳이라고 해요 😉

 

저희는 배불러서 ㅎㅎ 한번만 리필 해먹었습니당

바로 따끈따끈하게 구워서 갖다주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지하철로는 상수역 1번 출구랑 제일 가깝네요 ㅎㅎ

 

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는 가능하구용

(대신 발렛비용을 3,000원 받으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