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해리포터' 덕후 취향저격!! 사진찍고 놀기 좋은 해리포터 테마카페 ★ 943 킹스크로스 (943 KING'S CROSS)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홍대에 있는 해리포터 테마카페 943 킹스크로스(943 KING'S CROSS) !!

드뎌 다녀왔습니당

 

 

943 KING'S CROSS

 

*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1:30 ~오후 10:30
주말 : 오전 9:30 ~ 오후 10:30
화장실은 2층, 4층에 있어요.

 

 

가기전에 검색을 해보니 음료가 시그니처 메뉴인 WIZARD BEER (마법사 맥주)가 노맛.. 이라고 해서

도전을 해볼까 하다가 따로 시키지는 않았어요. (*안전빵을 택하는 타입입니닷 ㅋㅋ)

검색결과 다른 음료들도 썩 맛있지는 않은 모양이에요.

그래서 음료는 페퍼민트티, 카모마일티를 아이스로 한잔씩 시켰어요.

음료 금액은... 비쌉니다. 티백 하나 넣어서 타주는 티가 7,500원이나 합니다 -0-

다른 음료는 안 먹어봐서 어떻다라고 할수는 없지만

제가 여기저기 많이 검색해본걸로는 그냥 무난한 티를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왼쪽이 카모마일 / 오른쪽이 페퍼민트 /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

 

 

그리고 케이크 구경도 해봤는데, 해리포터 1편 마법사의 돌에서 해그리드가 해리 생일에 준 케이크가 있어요!

생각보다 케이크 크기가 크지 않은데 17,000원 입니다 ><

구경만 하고 케이크는 깔루아 마끼아또를 시켰어요! 모카크림 케이크에요.

케이크 맛도 성공적이었습니다 (감덩 ★★★)

 

 

WIZARD CAKE (마법사 케이크)

 

 

 

 

층별 안내

 

음료를 다 시켰으면 층별 안내를 볼게요~

지하1층부터 4층까지만 구경이 가능합니다! 5층, 6층은 머글 출입금지고 들어가실수 없어요.

1층에서 음료를 다 시키고 위에 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해리포터 느낌으로 액자가 걸려있어요!

 

 

해리포터 기숙사 가는 계단 느낌쓰 ^^

 

 

저는 첨에 2층으로 올라갔는데, 생각보다 에어컨이 안 시원해서 3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3층이 훨씬 시원하더라구요! 근데 음료 다 마시고 4층에 올라가보니...

왜 4층은 미리 안 올라와봤을까 하고 아쉬움이 ㅋㅋ 4층이 더 예쁘니까! 4층까지 한번 꼭 보시구 자리 잡으세욤

아래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3층은 연회장 느낌으로 넓은 테이블이랑 촛대들이 있어요!

좀 지나니까 초에 불을 붙여주더라구요!

초에 불이 들어오니까 더 느낌있었어요 ^^

 

3층 연회장

 

3층 연회장 초에 불이 들어오니 더 감성뿜뿜

 

 

 

이제 아래 사진이 4층이에요!

4층은 기숙사로 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4층도 역시 에어컨 시원했구, 흔들의자도 넘 편하고 좋더라구요!

침대 중간에 테이블을 놓은 자리도 있었는데, 신발을 벗고 앉을수 있어서 편해보였어요.

그런데 침대에 직접 앉아보니 푹신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4층 기숙사는 따뜻한 분위기

 

흔들의자 넘 좋아유

 

 

 

4층까지 다 본다음에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구경을 했습니당!

지하1층 마법사의 오두막은 내려가볼려고 했는데 입구를 막아놔서 못 들어가봤어요.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에서 중요했던 체스게임 사진도 찍어봤어요 ㅎㅎ 

 

체스게임

 

 

마법사 지팡이

 

위에 사진처럼 벽면 한쪽에 마법사의 지팡이 가게처럼 꾸며놨어요!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 ♪

색깔이 알록달록 넘 이쁘죠? ㅎㅎ 

가서 보니까 저건 빈 상자였구요.

판매하는건 아래 지팡이 입니당! 죽음의 마법사 지팡이고, 당일 한정판매한다고 해요.

금액은 50,000원입니다. 한정판매라고 하는데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지, 아래쪽에 재고가 많이 있었어요 ㅋㅋ

 

죽음의 마법사 지팡이

 

나오면서 마지막 한컷 ♥

 

전부터 가고 싶었던 해리포터 카페라서 기대도 많이 하고 갔는데

방문후기를 말씀드리면 완전 만족이에요 ㅎㅎ 

일단 사진 찍을게 정말 많구, 볼것도 많아서 놀기 좋아요.

분위기도 해리포터 느낌 뿜뿜이라 카페를 정말 잘 만들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해리포터를 좋아해서 우와우와 하면서 돌아다녔어요.

카페도 크기가 커서 1층~4층까지 볼것도 많아서 넘나 좋더라구요.

음료랑 디저트류가 비싸고 맛은 별로라고 하니까.. 이것만 적당한걸로 간단하게 시키고 놀면 딱이에요.

제가 먹었던 티랑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는 맛 괜찮았어요. 

 

위치도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7분정도 걸려서 좋아요.

이 카페만 생각하고 홍대입구쪽에 가시는것보다는 홍대쪽에서 약속 있을때 카페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오랜만에 홍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ㅎㅎ 가는김에 방문해본거였어요~

커플들도 많고, 외국인들도 있어서 이색데이트 코스로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그럼 이만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