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유튜브 'day지현' * 박지현 데일리 메이크업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전 하트시그널 시즌3를 재밌게 봤고, 그 중에서 박지현이 제일 좋아요.

수수한듯 하면서, 자연스러운 화장을 하고 있는데도 넘나 예쁜 >< (쌩얼도 넘 예뻐요)

 

 

 

박지현이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걸 알게 되어서 영상을 하나씩 보다가

메이크업 관련 영상이 올라와서 처음부터 메모해가면서 봤습니당

자연스러우면서 이쁜 메이크업을 따라해보고 싶은 마음에 ^^ 

근데 역시나 화장을 많이 안하더라구요~ 박지현은 그냥 예쁜걸로 !!!

제가 쓰는 화장품도 있어서 오오! 나도 저거 쓰는데!! 하면서 봤던 박지현의 메이크업 영상~

캡쳐화면과 화장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적어볼게요.

 

 

 

 

 

 

1. 아벤느 _ 트릭세라 밤 (Avene _ TriXera nutrition nutri-fluid balm)

기초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아벤느의 트릭세라 밤이고.

박지현은 올리브영 직원한테 추천 받아서 20살때부터 사용한 제품이라고 해요.

저도 올초부터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는걸 많이 느껴서, 검색을 많이 해보고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서

올리브영에서 샀구요. 지금도 쓰고 있는 제품이라 딱 보자마자 반가웠어요 ㅎㅎ

박지현도 피부가 건성이라 밤 제형을 사용하고, 건성이 아닌 분들은 로션 제형을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침이나 낮에 화장하기 전에는 많은 양을 바르기보다는, 적은 양을 얇게 두드리면서 발라주는게 좋아요. 

그리고 저녁에 자기전에는 조금 더 양을 늘려서 발라주시면 건조하고 당기는걸 거의 못 느끼실거에요 ^^

 

 

 

 

2. 셀퓨전씨 _ 토닝 썬스크린 100 (Cell fusion C toning sunscreen 100)

이 썬크림은 제가 이 영상을 보면서 사야겠다고 생각한 제품인데요.

마침 썬크림을 다 쓰기도 했구요. (기가 막힌 타이밍 ^^)

박지현은 피부과에서 추천을 받고, 올리브영에서 샀다고 합니당

화장하기 싫을때는 이 썬크림만 바르고 나가도 좀 보정이 되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3. 입생로랑 _ 뚜쉬에끌라 파운데이션 (YSL _ Touche eclat le teint creme) /  색깔은 B10호 

박지현은 파운데이션을 자주 바꾸는 편인데, 이번에 정착한 파운데이션이 입생로랑의 뚜쉬에끌라 B10호 라고 해요.

촉촉하고 좋다고 합니당

박지현이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방법은,

T존과 볼안쪽 위주로 썬크림 바르듯이 톡톡 바르고나서 스펀지로 정리를 해준다고 해요.

얼굴 바깥쪽은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고, 자연쉐딩을 만들어요.

이것도 나름 꿀팁이에요~~ 파데도 아끼고, 자연쉐딩도 되고 ㅎㅎ

아래는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파운데이션 색깔표에요~

동그라미 친 B10 포슬린이 박지현이 사용하는 색깔입니당 

 

사진은 신세계몰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당

 

 

 

 

4. 루나 _ 아이컨투어 섀도우 (LUNA _ Eye contour shadow) / 색깔은 쿨 컨투어 (Cool contour)

박지현은 눈썹이 진한편이라 갈색 섀도우로 블랜딩을 해준다고 합니당

눈썹을 진하게 그릴려고 하지 않고, 빈틈만 조금씩 채워준다고 해요.

그리고 일자눈썹보다는 산이 있는 눈썹을 좋아해서 살짝 산이 있게 완성 하는걸 볼수 있어욤

저도 개인적으로 일자눈썹보다는 산이 있는 눈썹을 좋아합니닷 ㅎㅎ 

근데 저는 눈썹이 별로 없는 편이어서 진하게 그리는 편이라, 눈썹 부분은 참고할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눈썹이 진한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5. 로라메르시에 _ 매트 아이 컬러 (Laura mercier _ Mat eye color)  / 색깔은 진저 (Ginger)

진저섀도우는 펄도 없어서 데일리로 쓰기에 넘나 무난한 제품이에요.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화장을 할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당

박지현도 데일리로 사용한다고 하고,

눈두덩이, 눈꼬리에 발라주고 언더도 살짝 쓸어주네요.

가끔 시간 없을때는 손으로도 한다는데 ㅎㅎ 친근하네요

 

 

 

 

6. 나스 _ 싱글 섀도우 (NARS _ Single shadow)  / 색깔은 갈라파고스 (Galapagos)

박지현은 따로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고, 진한 브라운 섀도우로 대신 그려주네요.

하트시그널 촬영할때도 이걸로 아이라인을 그렸다고 해요.

아이라인은 살짝 올라가게 그리는 편이라고 합니당

남은 양으로 언더도 살짝 쓸어주고요.

섀도우로 아이라인을 그려서 더 자연스러워 보였나봐요~

영상에서 따로 설명은 없는데 요렇게 라인을 그리고 뷰러를 해줍니당

 

 

 

7. 키스미 _ 헤비로테이션 컬러링 아이브로우 (Kiss me _ Heavy rotation coloring eyebrow) / 색깔은 네츄럴 브라운 (Natural brown)

박지현은 눈썹이 좀 까만편이어서 눈썹마스카라를 사용한다고 해요.

네츄럴 브라운 컬러로 눈썹을 좀 갈색과 섞어주는거 같아욤

 

 

 

8. 나스 _ 센슈얼 새틴 (NARS _ Sensual satin) / 색깔은 카사블랑카 (Casablanca)

박지현은 요즘 립 색깔은 2개를 자주 쓴다고 해요.

먼저 나스의 카사블랑카! 센슈얼 새틴이라고 검색하면 잘 안나오니까

나스 카사블랑카라고 검색하시면 좋아요.

박지현은 말린장미색이랑 코랄핑크색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카사블랑카는 코랄핑크색으로 보여요 ㅎㅎ 

 

 

 

9. 쓰리씨이 _ 벨벳 립 틴트 (3CE _ Velvet lip tint) / 색깔은 핑크 브레이크 (Pink break)

이건 박지현이 친한 언니가 바른걸 보고 너무 예뻐서 따라 산거라고 해요.

이 틴트도 역시 코랄핑크색이네욤 ㅎㅎ

3CE 많이 들어봤는데, 저도 조만간 테스터 하러 가봐야겠어요~

 

 

 

10. 나스 _ 블러쉬 (NARS _ Blush) / 색깔은 섹스어필 (Sex appeal)

블러셔를 쓰긴 하지만 엄청 소량으로 거의 티가 안나게

살짝 톡톡톡 두드려 주네요. 블러셔도 적당히 쓰는게 딱 이뻐욤

워낙 유명한 블러셔라 많이들 알고, 쓰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요~

 

 

 

이제 화장 끝!

어떤가요? ㅎㅎ

쌩얼도 워낙 예쁜 박지현이라 화장 전후가 큰 차이는 없지만 역시나 예쁘네요 ^^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하기 딱 좋은 박지현 메이크업과 화장품 소개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