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켓컬리 _ 내돈 주고 사먹고 추천하는 음식 ★*1탄* 고기류 ★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이것저것 많이 사먹는 편인데요.

마켓컬리를 알기전과 알고 난후에 먹는게 다를 정도로!

마켓컬리는 유명한 맛집들 음식도 시켜먹을 수 있고,

여러가지 과일이나 디저트류도 손쉽게 먹을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물론 그냥 마트에서 구매하는것보다 금액이 더 비싼편이긴 하지만.

저녁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집앞에 와있는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

자주 구매합니당. 집에 들어오면 다시 나가기가 넘나 귀찮... ㅋㅋ

(*샛별배송 놓치지 않을꺼에요 ^^)

 

 

 

 

 

 

제가 애정하는 마켓컬리에서 직접 사먹고 맛있어서 여러번 재구매했던 음식을 소개해볼게요.

주로 구매할 때 후기가 많은지를 먼저 보고, 그 다음으로는 후기 내용을 보고 구매해요.

저도 후기들 보면서 구매결정을 했던지라, 마켓컬리 쇼핑하실 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적어봐요.

여러가지를 한번에 올리는것보다 나눠서 올리는게 보기 편할거 같아서 음식별로 나눠서 올려볼게요.


그럼 마켓컬리 추천음식 1탄~★

고기류 8가지를 적어볼게요!

 

자 그럼 바로 보실까요?

렛츠~~ 꼬우 ↗↗↗

 


 

 

 

1.  [푸드렐라] 치킨텐더 2종 (feat. 갓뚜기 양념치킨소스)

 

치킨텐더 맛은 2가지에요.

엄마손 치킨텐더 : 일반 치킨텐더

아빠손 치킨텐더 : 살짝 매콤한 치킨텐더

 
먼저 전자레인지로 해동시킨 다음에
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히 넣고 약불에 살짝 튀겨서 먹어요.
어린아이들은 엄마손 치킨텐더에 오뚜기 양념치킨소스랑 같이 주면 넘나 잘 먹을거구요.

콜팝치킨 비슷한 맛이 나요! ㅎㅎㅎ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아빠손 치킨텐더 강추에요!
참고로 전 매운거 잘 못 먹는편인데
아빠손 치킨텐더 살짝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매운거 전혀 못 먹는다 이런분들 아니면 아빠손 치킨텐더를 더 추천합니다.

 

 

치킨텐더랑 양념치킨소스는 꿀조합이에요 ♥

 

 

 

 

역시 갓뚜기..!!! 소스도 짱맛

 

 

 

 


 

 

 

2. [사미헌] 갈비탕 (feat. 종가집 파김치)

 

갈비탕은 해동시켰다가 냄비에 끓여먹으면 돼요.
적당히 끓이면 짜지도 않고 딱 맛있는데

너무 오래 끓이면 짭짤해지니까, 충분히 해동하고 끓이는게 좋아요.
만약에 국물이 짭짤해지는거 같다 싶으면 물 조금 넣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해봤는데 맛에 차이는 없었어요.


대파 송송 썰어서 넣으면 꿀맛!

다른건 안넣으셔도 되는데 진짜 대파는 꼭 넣으세욤! 별 다섯개 ★ x 5

1인분에 2명 정도 먹을수 있어욤
뭔가 이것저것 준비하고 그러긴 귀찮은데, 그래도 국물요리는 먹고 싶다 하시면!
사미헌 갈비탕이 딱이에요.
저희집은 3개정도씩 쟁여둔다는 ... ♥
아! 여기서 꿀팁!!!
갈비탕 고기를 종가집 파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파김치랑 잘 어울려요!

 

 

 

갈비탕은 쟁여놓는 제품 1순위 ~!

 

 

 

 

파김치는 고기, 생선, 라면에 다 잘어울리는! 만능김치.

 

 

 

 


 

 

 

3. [CJ프레시웨이] 자연차림 훈제오리

 

이거 금액 실화인가요?

양도 혜자고 맛있어요.
금액이 워낙 저렴해서 맛이 별로거나 양이적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맛있구 양도 많아요! 2명이 먹기에 충분해요.
후기에서 단호박 안에 넣어서 단호박오리구이 해먹은걸 봤는데!! 그것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비쥬얼도 끝판왕.
아직 그렇게는 안해먹었는데, 조만간 해먹을 생각이에요. (냉동실에 있어요 헤헤)

 

 

이 오리구이는 혜자입니당 (인정)

 

 

 

 


 

 

 

4.  [미트클레버] 한돈 떡갈비


여름에 더우니까 냉면 땡기는데
전 냉면도 고기랑 같이 먹는게 젤 맛나더라구요.
둥지냉면이랑 요 떡갈비 완전 꿀조합이에요!

둥지냉면 동치미 물냉면에 열무 좀 넣어서 같이 먹어도 꿀맛이고
둥지 비빔냉면에 같이 먹어도 넘나 맛있어요.

최소 구매수량은 2개니까 참고하세요.

 

 

 

냉면이랑 꿀조합 ♥

 

 

 

 

 

 

 

5. [존쿡 델리미트] 바베큐 백립

 

제가 립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고기냄새가 나는건 정말 못 먹는데

이건 고기 냄새도 안나고, 양념도 바베큐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전자레인지로 조금 데운다음에 후라이팬으로 옮겨서 좀 더 구워줬어요.

 

냄새도 얼마나 좋은지 캬아 ㅋ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정말 잘 먹었어요.

후기에 맛있다는 글이 많았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조리도 쉽고 정말 맛있어서 추천이에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쓰.

 

 

 


 

 

 

7. [위드진해] 곱창전골

 

곱창 좋아하시나요?

전 곱창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요 ㅎㅎ

한동안 곱창을 일주일에 2~3번은 먹었을 정도로!

소곱창 구이도 좋아하고, 돼지곱창볶음도 좋아하고, 곱창전골도 좋아해요.

곱창전골 중에서는 망원시장에 있는 청어람 곱창전골이 젤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욤!

(다음에 이 맛집 후기도 적어볼게요!)

 

마켓컬리에 맛있는 곱창전골이 있다고 해서 시켜 먹어봤어요.

야채는 따로 들어있지 않아서 미리 준비하셔야 해요.

저는 양파, 다진마늘,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부추, 깻잎을 넣어서 먹었어요.

추가로 좋아하는 야채가 있으면 더 넣으셔도 좋을거 같아요.

 

끓일때 팁을 드리자면!

소스를 처음부터 다 넣지 마시구 끓이면서 추가로 더 넣으시는게 좋아요.

다 넣으면 짜겠더라구요.

그리구 곱창을 첨부터 자르지 말고 먹기 직전에 잘라야 해요.

안 그러면 곱이 다 흘러나와용.

 

다 끓여서 국물 한 숟가락 먹어보니 엄지엄지척!

넘나 맛있어요 >< 곱창도 부드럽고, 곱도 많이 들어있고.

약간 쓴맛이 느껴진다는 후기도 몇개 봤는데

전 거의 못 느꼈습니당. 이건 사람마다 다를 거 같아요.

 

 

 

 

국물 일단 한 숟가락 해보세요. 엄지척.

 

 

 

 


 

 

 

 

8.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막창 소스 짱맛) 

 

전 막창도 참 좋아하는데요. (후훗)

요 막창은 마켓컬리에서도 베스트 상품으로 막창중에서 젤 인기 많아요.

아! 구울때 기름이 정말 많이 나와요 ㅎㅎ 종이호일 꼭 깔고 구워야해요!

 

그리고 다진마늘, 양파, 양배추를 볶아서 같이 먹었어요.

고기만 먹는것보다 야채랑 같이 먹는게 좋겠쥬? ㅋㅋㅋ 

막창소스를 따로 주는데, 소스 많이 안 찍어드시는 분들은 추가로 소스 더 안사도 될거 같구요.

저는 처음 시켰을때 막창소스가 입맛에 맞고, 많이 찍어먹을려고

대구막창 2번째 구매할 때 그냥 소스도 추가로 샀어요. (Flex 해버렸지 모얌)

이 소스가 된장맛이 베이스인데,

청양고추를 잘게 썰어서 소스랑 섞은담에 막창 찍어먹으면.. 게임 끝.

캬아 침고이네욤.

 

 

 

막창 중에 베스트인 이유가 있어욤.

 

 

 

 

이 소스는 순대랑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담에 도전~~ ^^

 

 

 

 

그럼 여기까지 마켓컬리에서 사먹어본 고기류 중에 

추천하고 싶은 8가지 소개를 마칠게요.

입맛은 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제가 여러번 사먹어보고 맛있는 것만 적어봤어요.

 

다음에는 2탄으로!
디저트류 추천으로 글을 적어볼게요.

그럼 이만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