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 맛집 추천 _ 프리모바치오바치 ♥ 꾸덕하고 찐한 인생 빠네 파스타 (샐러드 무료 쿠폰 공유합니당) ★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근처 맛집을 추천할려고 해요~

 

진짜 꾸덕하고 찐한~ 제 인생 빠네 파스타인 프리모 바치오바치 입니당

이름이 굉장히 길죠? ㅋㅋㅋㅋ 

프리모 바치오바치 (Primo BacioBaci) 는 이탈리아어로

첫키스, 입맞춤 이라는 뜻이에요.

 

여긴 벌써 3번째 방문하는 곳인데!!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ㅎㅎ

다른건 몰라도 빠네는 꼭 시켜서 드셔보세용 

찐하면서~ 아주 살짝 매콤한 맛도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3번 다 다른 친구랑 갔는데,, 친구들 모두 빠네 정말 맛있다고 했어용

 

아 여기서 주문하기전에 꿀팁 하나!

샐러드 쿠폰을 이용해서 베지타리아노 샐러드를 무료로 드셔요.

쿠폰 따로 출력할 필요 없구용.

그냥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캡쳐해서 직원에게 보여주기만 하시면 됩니당 

 

 

 

 

 

따로 주문하면 8,000원짜리 샐러드인데,

피자나 파스타 먹기전에 에피타이저로 좋아요.

꼭꼭 챙겨서 드셔보세요.

베지타리아노 무료 샐러드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야채도 신선하고 방울토마토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용

 

 

 

 

 

 

 

 

음료는 블루베리 에이드랑 자몽 에이드에요.

블루베리 에이드는 환타 포도맛이에용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왔네요!

오늘의 주인공! 빠네 파스타 ♥

파스타만 먹어도 맛나고

옆에 식빵을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촉촉하고 부드럽고 넘 맛있어용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왔어요.

가끔 고르곤졸라 피자가 과하게 짠 곳도 있는데

여긴 딱 적당해서 꿀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피자는 우와 인생피자다 이 정도는 아니구요 ㅎㅎ 무난하게 맛있는 정도에요.

 

 

 

 

 

아 여기는 후식으로 샤베트를 주는데요.

망고 샤베트랑 딸기 샤베트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망고 샤베트로 먹었어요~ 시원하니 맛있어용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직원들 정말 친절하고 좋아요.

중간 중간 와서 피클도 리필해주고, 다 먹은 거 같으면 후식 드릴까요 하고 물어봐주고요.

가끔 바쁠 땐 후식을 못 물어봐주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는 후식 주세요~ 하면 친절하게 준비해주더라구요.

후식까지 알차게 드시고 나오셔요 ㅎㅎ 

 

 

가끔씩 빠네 먹고 싶을때 오는 프리모 바치오바치!!

강남역 쪽에 왔는데 빠네 파스타 먹고 싶으면 여기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