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조배터리 추천 ♥ 카카오프렌즈 _ 라이언 스틱형 보조 배터리 5000mAh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오늘은 보조배터리를 하나 추천해볼려고 해요!

 

한달 조금 넘게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핸드폰 배터리가 금방 닳아서 보조배터리가 필수템인데요.

 

원래는 샤오미 10000mAh 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확실히 용량이 크니까 완충도 여러번 되서 좋은데,, 문제는 넘 무겁다는 거였어요.

가방에 다른 것들도 있는데 보조배터리까지 넣으면 가방이 무거워서 어깨가 아프더라고요.

 

꼭 보조배터리 때문만은 아니지만 ㅎㅎ

조금이라도 무게를 줄여보고자~ 5000mAh 보조배터리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보조 배터리가 눈에 딱!!! 들어왔습니당

라이언은 사랑이에요 ♥

 

 

 

 

 

 

 

 

 

구성품은 위에 보이는 이미지와 같습니다.

 

보조배터리랑 케이블을 넣어서 들고 다닐수 있는 파우치.

보들보들 부드러워용

 

살짝 아쉬운게 파우치 크기가 케이블까지 넣으면 딱 맞는 사이즈라 조금 작게 느껴지더라구요.

다 들어가긴 하는데, 여유있게 넣을려면 보조배터리만 넣으면 딱 좋아요.

 

저는 어차피 가방 수납공간에 따로 넣을꺼라 상관은 없었습니당

 

 

 

 

 

 

귀욤귀욤 라이언 스틱형 보조배터리!

참고로 제꺼 색상은 네이비 라이언 입니다.

 

색상은 후드 라이언 (하늘색), 리본 라이언 (흰색) , 어피치 (핑크색), 라이언 스카이 (밝은 하늘색) 까지 총 5가지 입니다.

고리랑 연결한 사진도 찍어봤어요.

고리랑 연결해서 가방에 걸어도 편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필요해서 따로 구매할려고 했던 3in1 멀티 케이블도 같이 줍니다.

케이블 길이도 60cm로 길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케이블 하나로 마이크로 5핀, 8핀, C타입 케이블까지 충전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남친은 갤럭시 핸드폰이라 배터리가 부족할 때,, 케이블이 달라서 충전을 못해줬는데

멀티 케이블까지 들어있어서 넘 좋았답니당

갤럭시 드루와 드루와 ㅋㅋㅋㅋ

 

단, 3in1 케이블은 핸드폰 2대도 동시 충전은 가능하지만

충전 출력이 나누어져서 충전 속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번에 충전하는 건 아무래도 좀 위험할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안하고 있습니당

안전제일 ^^

 

 

 

 

 

 

 

 

 

스틱형이라 슬림해서 그립감도 좋아요.

한손에 쏙 들어옵니당 ㅎㅎㅎ

무게도 10000mAh 보다 가벼워서 넘 좋더라구용

 

핸드폰과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충천 불 들어온것도 찍어봤어요! 

★ 반짝반짝 ★

 

 

 

 

 

 

파우치에 들어가면 요런느낌!

근데 저는 케이블이랑 같이 넣어서 보조배터리에 기스 날까봐 ㅋㅋㅋ

가방에 따로 넣어서 다녔어요 ㅎㅎㅎ 

 

아이폰 11 이상 이나 갤럭시 노트9 이상은 1회 완충되구요.

아이폰 XS , 갤럭시 S7 이상은 1.5회 완충됩니다.

저는 아이폰8 이라서 약 2번 정도 완충 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겉에 박스 찍은 사진을 첨부해볼게요.

제조년월이 2020년 5월로 만든지 얼마 안된 제품입니당

 

한달 조금 넘게 써봤는데 만족중인 제품이라 후기 남겨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