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데일리 오아시스 송도 센트럴파크점 ♥ 귀엽고 맛있는 티라미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송도에 처음 가보게 됐는데요!

 

송도 센트럴파크 유명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간 김에 들려봤어요.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살았던 송도 ^^

그때 한번 꼭 와보고 싶었는데, 드뎌 와봤습니다.

 

센트럴파크 한번 돌아보다가 티라미수가 먹고 싶어져서

티라미수가 맛있는 카페를 찾다가 데일리 오아시스! 라는 카페를 찾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천장도 높고, 유리도 통유리로 해놔서 좋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티라미수는 총 3가지인데요.

플레인 티라미수, 인절미 티라미수, 말차 티라미수 입니당.

 

근데!!! 플레인 티라미수를 먹으러 갔는데,

오후 4시쯤 갔더니 플레인과 인절미는 모두 품절!!!!

말차 티라미수만 남아있었어요.

 

저도, 남친도 말차를 즐기는 편이 아니라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티라미수 맛집이라니까 일단 시켜봤어용.

 

 

 

주문을 하면 이렇게 표시판을 하나 주는데 테이블에 놓아두면 됩니당

음료는 직접 갖다줘요. 이것도 편하고 좋더라구용

앉아서 얘기 좀 하고 있다보니까 음료가 나왔어요.

 

 

 

 

음료샷 넘넘 이쁘네용

 

저는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오아시스에이드를

남친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오아시스 에이드에 아래쪽에 있는건 제가 꽂혀있는 패션후르츠에요!

맛은 살짝 싱거웠어요. 패션후르츠청이 좀 덜 달았는지,, 물이 많았던건지 ^^

그래도 전 패션후르츠를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당

달달한걸 좋아하신다면 다른 음료를 드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진한 정도는 일반적인 다른 카페와 비슷한 정도라고 하니,

연하게 드시는 분들은 미리 연하게 해달라고 말하시면 될거 같아욤

 

그리고 옆에는 귀여운 말차 티라미수에요!

위에는 선인장 모양의 쿠키가 꽂혀있네요.

 

 

 

넘나 귀여워서~ 심쿵 ㅎㅎ 

그래서 근접샷으로 찍어봤어요.

제일 아래에 커피, 중간에 말차크림, 그리고 위에 말차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위에 선인장 모양 쿠키도 먹었는뎅

바삭하면서 말차맛이 살짝 나더라구용

 

말차를 즐기는 편이 아닌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용

플레인을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은 생각은 계속 들었지만

그래도 말차 어린이 말린이기준에서도 괜찮은 맛이었어요.

 

말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거 같아용

다음에는 플레인 티라미수를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