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택배 배송 조회 ★ 한진택배 _ 운송장 조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오늘은 택배 배송조회 중에서 한진택배 배송조회에 대해 적어볼게요.

 

인터넷 사이트에 한진택배를 검색하면

바로 아래쪽에 택배 운송장 번호를 치는 칸이 나옵니다.

 

이 칸에 예시처럼 - 는 입력하지 않고, 숫자만 입력해주고 조회해주면

가장 간단하게 운송장 조회를 할 수 있어요.

 

 

더 정확하게 확인해보기 위해서,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조회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한진택배 검색해서 들어가셔도 되고,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도 있습니다.

 

 

www.hanjin.co.kr/Delivery_html/inquiry/personal_inquiry.jsp

 

한진택배 > 예약/조회 > 배송조회

Home 예약/조회 배송조회 서류에서 소화물, 중량물까지 보내시는 분의 문 앞에서 받으시는 분의 문 앞까지 신속히 배송해 드립니다. 일부 지역이나 도서/산간지역은 배송 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

www.hanjin.co.kr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화면 왼쪽에 보면 운송장 번호로 조회가 바로 보이네요.

 

한진택배 회원일 경우에는 고객정보로 조회도 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네요.

 

 

 

 

 

 

 

 

택배예약을 눌러보니 한진택배에서 운영하는 여러가지 택배 종류가 나오네요.

1시간 방문택배, 공항택배가 편리해보이네요.

 

 

 

 

 

1시간 방문택배는 이름 그대로 택배를 예약하고 1시간 이내에 물품을 집하하는 서비스라고 해요.

빠르게 택배를 보내야 할때 이용하기 좋겠네요.

 

공항 택배는 집이랑 공항간에 여행물품을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라고 해요.

해외여행 다녀올때 이것저것 바리바리 싸들고 오는데 그럴때 이용하면 편리할거 같네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가서 당분간은 이용을 못할거 같아보이네용

 

 

 

 

 

택배확인, 취소하는것도 다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도 예약확인과 취소를 할 수 있구요.

 

 

 

 

취급 제한 품목에 대해서도 나와있으니,

택배 보내시기전에 한번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