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림픽공원 데이트코스 추천 ♥ 길치도 한번에 찾는 ★ 들꽃마루 황화 코스모스 찾아가는 방법 * 핑크뮬리 찾아가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어제는 올림픽공원에 다녀왔는데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에 황화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황화 코스모스, 핑크 코스모스, 하얀색 코스모스, 핑크뮬리까지.. ♥

여러가지 꽃구경 제대로 했습니당

꽃들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먼저 올림픽공원에서 들꽃마루 찾아가는 길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 길치라,, 완전 자세하게 알려줘야 헤매지않고 가는데 

제 기준으로 자세하게 적어볼게욤 ㅎㅎ

 

 

 

 

1. 지하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로 나오세요.

 

2. 올림픽공원역을 나와서 입구쪽으로 쭉 직진하면 중간에 나이키 모양의 빨간 조형물이 있어요.

거기까지 쭉 걸어오시면 됩니당. 옆쪽에 제일제면소, CU 같은 가게들이 있어요.

 

3. 빨간 조형물까지 걸어오셨으면 거기서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당.

 

4. 왼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중간길이 보일꺼에요.

왼쪽으로는 핸드볼 경기장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우리금융아트홀이 있을거구요.

양쪽에 저렇게 있는 중간 길로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5. 핸드볼 경기장과 우리금융아트홀 중간 길로 쭉 걸어가다보면

계단이 보일꺼에요. 계단으로 내려가서 다리를 건너고 계속 쭉 직진합니다.

 

6. 가다보면 왼쪽에 올림픽홀과 뮤즈라이브카페가 보일꺼에요.

그러면 잘 가고 있는거에요. 거의 다 왔어용!

계속 직진합니다.

 

7. 계속 직진하다보면 멀리 태극문양이 보일꺼에요!

이제 진짜 다 왔습니당 ㅎㅎ 들꽃마루 코앞이에요.

태극문양까지 계속 걸어갑니다.

 

8. 태극문양 앞까지 왔으면 여기서 오른쪽으로 갑니다.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들꽃마루가 보일꺼에요.

 

 

 

 

바로 사진 속 이 팻말이 보일꺼에요 ㅎㅎ

이제 황화 코스모스를 맘껏 만끽하시면 됩니당

 

 

 

 

 

사람 많은거 보이시나요? ㅎㅎ

저 중간 길은 사진이 잘 나오는 포토존이라서!!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아 참고로 꽃이 많이 펴있어서 그런지 벌이 많더라구요!

조심조심 해서 사진 찍어야 해용

 

 

 

 

 

노랑 코스모스, 주황색 코스모스가 조화롭게 어울려 있어요.

정말 예뻐요 ㅎㅎ 많이 펴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됐어요.

 

데이트코스로도 넘 좋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와서 꽃구경을 즐기더라구요.

저도 가족들이랑 다녀왔는데 넘 좋았어요.

남친이랑도 한번 더 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좀 더 가까이서 찍은 코스모스에요.

노랑색, 주황색 같이 찍으니 예쁘네요.

색깔도 쨍해서 더 이쁘더라구용

 

 

 

 

황화코스모스를 구경하면서 언덕을 넘어오면

우리가 자주 봤던 익숙한 핑크색, 자주색 코스모스가 있어요.

흰색 코스모스는 첨 보는거 같았는데 이뻤어요.

 

여기도 꼭 봐줘야 하는 코스에요.

여러가지 색깔의 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곳이거든용

아래쪽에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다음으로 핑크뮬리를 찾아가는 길을 알려드릴게요!

핑크뮬리가 올림픽공원에도 있는지 몰랐는데~ 

직접 가서 보니까 정말 예뻤어요 ㅎㅎ

올림픽공원 가신김에 한번 보시는 거 추천이에용

 

 

 

 

 

 

 

이걸 보고 싶으시다면 지도 어플을 먼저 켜시구요.

출발은 내위치로 하고 도착은 올림픽공원 야생화단지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핑크뮬리는 이렇게 찾아가는게 편하더라구용

 

걸어서 8분정도 걸려요.

생각보다 금방가요 ㅎㅎㅎ

 

 

 

 

 

 

이렇게 걸어가서 야생화단지에 도착하면~

핑크핑크 러블리한 핑크뮬리가 딱 있습니당 

 

 

 

 

 

핑크뮬리는 우리나라말로 털쥐꼬리새라고도 부릅니다.

여름에는 녹색이었다가 가을에 분홍색으로 변한다고 적혀있네요.

이건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네요.

 

황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올림픽공원!

가을 데이트코스로 강추고,

가족들과 마스크 꼭꼭 잘 쓰고 꽃구경 다녀오는것도 추천이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