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템 _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꿀맛 완전 강추!! / 나혼자산다 박세리 닭꼬치 / 집에서 편하게 파는 닭꼬치맛을~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ㅎㅎ

오늘은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를 간식으로 먹었어욤 

원래 노브랜드에서 인기 제품이었는데, 나혼자산다에서 박세리가 먹어서 더 유명해진 닭꼬치!

사먹어야지 사먹어야지 하고 있었는데! 드뎌 이마트에 가서 직접 사와서 먹어봤습니당

리치언니는 미니 전기그릴까지 준비해서 먹네요~ 엄지척!!

미니 전기그릴도 사고 싶어지네요 ㅎㅎ

 

 

 

 

짜잔- ★

숯불데리야끼 닭꼬치입니당

사진부터 넘 맛나보이네요!!  닭꼬치는 총 20개 들어있어요~~ 

넉넉해보이지만, 한번 먹을때 3-4개씩 먹으면 ㅎㅎ 금방 없어질듯 하네요. 

금액은 12,980원이에요~ 이마트몰에서도 구매가능한 제품입니다.

가끔씩 일시품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닭고기 중에 다리살로만 만들어서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뒷면에는 보관방법, 조리방법이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당

후라이팬, 전자레인지 2가지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어요.

어떻게 조리하든 별도의 해동은 필요없네요.

 

1. 후라이팬으로 조리시에는,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별도의 해동없이 약불에서 자주 뒤집어가며 구워주면 됩니다.

익을때까지 구워주세요.

 

2.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는,

역시 별도의 해동없이 2~3분간 조리하여 드시면 됩니다. (꼬치 3개 기준 시간입니다.)

 

** 저는 후라이팬으로 조리해서 먹는게 더 맛있을거 같아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었어요 ^^

 

 

 

 

 

후라이팬에 기름을 넣어줍니당

저는 기름을 너무 많이,,, 넣어서 엄청 튀었어요 ㅋㅋ

기름을 많이 넣을 필요가 없더라구요.

기름은 조금만 넣어도 될거 같아요. 너무 튀어서 중간중간 키친타올로 닦아줬어요.

팬에 열이 올라오면 닭꼬치를 넣어줍니당

 

 

 

 

 

 

캬하 ㅎㅎ 데리야끼 소스가 꾸덕꾸덕하게 많이 발라져 있어요.

넘나 맛있어 보여요 ^^

데리야끼 소스 냄새도 넘 좋아서 빨리 익었으면 좋겠다라고 계속 말하면서 구웠어요~

양념이 많이 묻어있어서 금방 탈수도 있으니 약불에서 자주 뒤집어가며 구워주시면 돼요!

한 5분정도 구워줬어욤

 

 

 

 

 

 

 

드뎌 닭꼬치 완성!

데리야끼양념에 촉촉한 닭다리살까지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파는 닭꼬치 맛이에요~ 강추 강추 ★

단짠단짠한 소스가 정말 중독성 있어요!!! 

1인 3닭꼬치 했답니당 ㅎㅎ

2개 먹을까 3개 먹을까 고민했는데~ 역시 3닭꼬치 현명한 선택이었습니당

닭꼬치 길이가 파는것만큼 길지 않아요 ㅎㅎ

적당히 짧으니까~ 1인 3닭꼬치 추천드립니다.

먹으면서 맥주가 넘나 생각나는.. 맥주안주로 딱인 닭꼬치였어요.

맥주가 없어서 ㅋㅋㅋㅋ 사이다랑 같이 먹었어요.

 

역시, 인기 제품은 다 이유가 있어요.

정말 맛있고,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다 좋아할 맛이에요.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당 ♥

 

 

** 아! 닭꼬치를 구울때 파를 넣어서,

소스를 조금씩 묻혀서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보통 닭꼬치를 팔때 중간중간 파를 넣어서 많이 팔잖아요? ㅎㅎ

다 먹고 생각 났는데, 남은 닭꼬치들은 파를 같이 넣어서 구워먹어봐야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