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BBQ 할인!! 네고왕 쿠폰! ★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7,000원 할인받고! 11,000원에 직접 시켜먹고 적는 리뷰 ★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희가 나오는 유튜브 네고왕 BBQ편 보셨나요? ㅎㅎ 

소비자 의견을 해당 기업에 전달해서 금액이나 여러가지에 대해 네고를 하는 방송이에요!

1화가 BBQ 본사에 가서 치킨 금액에 대해 네고를 하는 내용입니당

전 치킨 중에서 후라이드는 BBQ 황금올리브를 제일 좋아하고,

간장치킨 중에서는 호치킨을 제일 좋아해요 ^^

그래서 BBQ 황금올리브를 11,0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얘기에 바로 유튜브를 봤어욤

 

 

우와~ 박수 짝짝짝 

광희 표정 제 표정입니당 ^ㅇ^

황금올리브 할인 네고에 성공했어요~~!!!

 

유튜브를 다 본다음에 바로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황금올리브 11,000원에 주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ㅎㅎ

 

1. BBQ 어플을 설치한다.

2. 회원가입을 한다.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네고왕 7,000원 할인쿠폰이 발급돼요.)

3. 주문하기 하신다음에 쿠폰 사용으로 7,000원 할인 적용을 해주시면 끝이에요!

 

 

 

 

 

 

위에 보이는 금액에서 7,000원이 할인되는겁니당 ㅎㅎ

황금올리브만 시키면 11,000원에 먹을수 있는거에요!

꼭 할인 쿠폰 적용하고, 금액 확인 후 결제하세요 ^^

 

 

 

아! 참고하셔야 할게 이게 매장별로 네고왕 메뉴 주문할 수 있는 수량이 정해져있는거 같더라구용

저도 처음에 여의도점에 주문해놓고 그냥 기다리고 있는데~ 몇분후에 BBQ에서 카톡이 와서 봤더니

메뉴 품절로 주문이 취소됐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다시 여의도역점에서 주문했는데, 다행히 여기서는 주문 되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황금올리브치킨 네고왕 세트를 시켰더니 닭다리가 2개가 더 와서 닭다리 총 4개 ^ㅇ^

그리고 치즈볼 2개는 랜덤을 와용 ㅎㅎ

치즈볼은 하나는 크림치즈볼이고, 다른 하나는 매콤한맛이 왔어요. 

 

배고파서 사진도 안 찍고 먹어서 ㅎㅎ

치킨 사진은 따로 없네요 ^^;

황금올리브 치킨세트 + 치즈볼 이벤트는 9월 6일까지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용 

 

아래에 네고왕 영상도 첨부했어요 ^^

재밌으니까 한번 보면서 웃어보셔요 ㅎㅎ 

 

 

youtu.be/5UahGcQ5u9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