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외장하드 추천 ★ TOSHIBA 도시바 _ 1TB (1테라) _ 선물 받은 외장하드 리뷰 ♥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오늘은 선물 받은 외장하드 한달 사용후 추천후기를 적어볼려고 해요!! 

저는 여태까지 USB만 써봤는데요 ㅎㅎ 

처음에 쓰던 USB는 8GB 짜리였구용

이건 거의 문서용 / 옛날 사진저장용이었어요 ㅋㅋㅋ 

 

그 다음에 그게 용량이 작은거 같아서 16GB 짜리를 사서 썼어요~

예능같은거 잠깐잠깐 받아보기에는 16GB도 괜찮았는뎅

최근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드라마, 영화를 많이 다운 받아서 보게 되었어요.. (망할 코로나 ㅠㅠ)

요즘 워낙 영상 화질들이 좋아져서 720p면 모를까 1080p 같은경우에는 드라마 하나 전편도 다 안들어가더라구용

그래서 128GB를 구매했습니당 ㅎㅎ

 

 

 

 

정말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는데.. 사람의 욕심이란게 끝이 없어서 ㅎㅎ

재밌게 본 드라마를 지우고 싶지가 않은거 있죠? 

제가 애정하는 드라마들을 한번 봤다고 지우는게 넘 아쉬워서 ㅋㅋ

또 시간이 좀 지나면 다시 보고 싶어질 때가 있어서,, 용량이 꽉 찼는데도 안 지우고 있었어요.

근데 최근에 갑자기 미스터션샤인!!!!! 이 다시 보고 싶더라구용

그래서 남친한테 미스터션샤인 좀 받아달라고 말을 했어요. (제 컴터보다 남친컴터가 훨씬 빠르고 좋아요)

 

 

나 : 미스터션샤인 다시 보고싶은데 받아줄수 있어?

남친 : 응 근데 USB 용량 돼?

나 : 다른거 몇개 지울려고.. 아님 외장하드 사야하나 고민중이야.

남친 : 알겠어. 받아줄게.

 

 

이런 대화를 하고, 며칠후에 남친이 미스터션샤인을 다 받았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다 받았다고만 하고.. 다른말이 없어서 뭐지 싶었는데

만났을때 갑자기 줄게 있다면서 가방을 뒤적뒤적하더니 이걸 꺼내더라구요.

 

 

 

언박싱 전

 

언박싱 후

 

 

첨에 보고는 뭔가 싶었는데~

1TB (1테라) 라고 적혀있는걸 보고 외장하드인걸 알았어요! 

바로바로 도시바 외장하드.

외장하드 소프트파우치가 속안에 외장하드 넣는 공간이랑 케이블 넣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더 좋더라구용

 

 

남친: 아 줄꺼 있는데. 까먹을뻔했다.

나 : 이게 뭐야?

남친 : 몰라~~ 

나 : 1테라? 외장하드네~ 샀어?

남친 : 응.

나 : 언제 샀어?

남친 : 지난주에. 여기 미스터션샤인도 넣어놨어.

 

 

뭔가 항상 선물줄 때 선물 주면서 엄~~청 부끄러워해요.

왜 자기가 선물 주면서.. 더 부끄러워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전에 기념일에 꽃다발 주면서도~ 본인이 얼굴 빨개지고 ^^

저는 이런 가전기기를 살때 흰색, 검정색을 좋아해요!! 남친은 뭔가 원색을 좋아서 색깔 취향이 다른데.

근데 요고요고는!! 색깔 정말 이뻐요!!!

빨강도 아닌것이, 와인도 아닌것이 묘하게 이쁘더라구용

고오급진 레드에요 ㅎㅎ 유광이라 반짝반짝하네요.

 

 

 

색깔 넘나 이쁘당 진짜 ♥

 

 

 

본체랑 연결한 모습

 

 

크기도 한손에 들어오고, 얇고 무게도 가벼운편이라 좋아요 ㅎㅎ

남친도 도시바꺼 몇년 썼는데 괜찮아서 사준거라고 했어요.

저도 한달정도 써봤는데~ 속도도 빠르고 용량이 크니까 확실히 좋더라구용

가격도 괜찮고해서 집에서 쓰기에 딱 좋아서 추천해요.

가격 정보는 아래에 있어요. 제꺼 색상은 레드에요 ^^

 

 

 

 

이미지는 신세계몰에서 가져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