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받는 꿀팁 ♥ 카톡 이모티콘 20% 할인 받기 / 아이폰 결제 카드 등록하지 않고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카톡할 때 이모티콘 많이 사용하시나요? ㅎㅎ

전 정말 많이 사용해서, 이모티콘도 이것저것 많이 사요.

주변 사람들이 이모티콘 부자라고 부른답니당

 

신상 나올때면 한번씩 다 구경해보는데,

오늘 구경 하면서 보니까 제가 자주 쓰는 모찌모찌 움직이는 모모냥 6탄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또 구매를 했습니당~

 

저는 항상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20% 할인 받아서 구매하는데!!

이걸 모르는 분들도 가끔 있으시더라구용

나름 꿀팁이라면 꿀팁이라 알려드리고 싶어서 적어볼게용

 

1. 카카오 이모티콘샵으로 들어갑니다. (PC, 모바일 둘다 가능해요.)

 

e.kakao.com/

 

카카오 이모티콘샵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쿠폰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선물하기, 카톡 이모티콘 구매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e.kakao.com

 

2. 아래 화면처럼 나올거에요!

왼쪽 위에 9월, 전상품 20% 할인 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라고 보이네요 ㅎㅎ

쿠폰은 매달 주더라구요 ^^

 

쿠폰을 따로 받지 않아도 됩니당.

로그인 하면 쿠폰함에 있어요. 

 

 

 

 

3. 쿠폰을 확인했으면 구매할려고 한 이모티콘 구매하기를 눌러줍니다.

 

 

 

 

4. 할인 하기전은 2,500원, 할인 받으면 2,000원 결제 금액이 뜨는 거 보이시죠? ㅎㅎ

500원 할인이라니~ 작은 금액이지만 ^^

조금이나마 할인 받으면 좋더라구용

 

 

 

 

5. 저는 핸드폰 결제로 했어요.

간단하고 편해서 좋더라구용 ㅎㅎ 

 

 

 

 

 

6. 짜잔! 결제완료가 되었습니다!

 

 

 

 

7. 카톡에 결제완료 안내와 이모티콘이 옵니다.

이모티콘 보러가기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받으면 완료입니당

 

 

 

 

 

아 그리고!!

 

제가 갤럭시를 쓰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왔을때 이모티콘을 구매할려고 하는데,

결제 카드를 등록하라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몇번 구매하고 싶었던 것도 구매를 안한 적이 있는데요.

뭔가 카드를 등록해놓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결제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바로 위에 설명한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매를 하는거에용

저처럼 결제카드 등록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이모티콘 구매하시면 됩니당

 

 

 

아이폰은 저렇게 지불 정보가 필요하다고 뜨는데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하면, 20% 할인도 받을 수 있고 ^^

핸드폰 결제, 카드 결제 다 가능해요.

따로 결제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되구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20% 할인 모르셨던 분들도!

이제부터는 꼭꼭 할인 받고 이모티콘 다운 받으세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