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퍼스널 컬러 테스트 (Personal Color Test) 😊 재밌는 심리테스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 입니다 ㅎㅎ

심리테스트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재밌는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

바로바로 퍼스널 컬러 테스트 입니다!

 

 

 

 

 

 

이름만 들었을때는 나랑 잘 어울리는 색깔을 알려주는건가 했는데

16색깔로 성격특성을 나눠서 ㅎㅎ 내 성격을 알려주는 테스트더라구용

 

또 요런거 넘 재미있죠? ㅎㅎ 

그래서 바로 해봤습니당

 

테스트 주소도 첨부해두었으니 ㅎㅎ

해보고 싶으시면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용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문항수도 12개로 짧아서 ㅋㅋㅋ

간단하게 금방 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퍼스널 컬러 테스트 같이 보실까요? ㅎㅎ

 

 

 

 

 

퍼스널 컬러 테스트 _ 성격편 입니다! ㅎㅎ

성격을 색깔과 매칭시켜서 하니까 뭔가 새롭고 더 재밌는 느낌이네요 🤗

 

 

 

 

 

 

1번 질문은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어떤 모습인지에 대해 물어봅니당

 

저한테 두가지 모습이 다 있는거 같은데 주로 대부분 다른 친구가 먼저 말을 건내는거 같아서

대부분 다른 친구가 먼저 말을 건낸다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2번 질문은 주말에 어떻게 지내는게 더 좋은지 물어보네요 ㅎㅎ

 

이것도 둘다 좋은데 ㅋㅋㅋ 저한테 주말은 좀 휴식의 느낌이 강해서 ㅎㅎ

혼자 있는게 싫지 않은 편이다를 선택했습니당

 

 

 

 

 

 

3번 질문은 친구들과 놀때 나의 모습에 대해서 물어봅니당

 

이건 고민하지 않고! ㅎㅎ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를 골랐습니다 ㅎㅎ

 

 

 

 

 

 

4번 질문은 현재와 미래중에 어떤 걸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물어봅니다 ㅎㅎ

 

둘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현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 현재를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미래가 달라진다고 생각해서 

 

현재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를 골랐습니당

 

 

 

 

 

5번 질문은 일할 때 내 모습에 대해 물어봅니당

 

이건 둘다 맞는거 같아서 조금 고민을 하다가

평소 제가 일할 때 스타일이 좀 더 간편하고 빠르게 할려고 저만의 방법을 찾는 스타일이라

 

스스로 나만의 방법을 만드는게 좋다를 골랐습니다 ㅎㅎ

 

 

 

 

 

이제 6번 질문입니다 ㅎㅎ

벌써 절반을 왔네요 😁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무엇인지에 대해 물어봅니당

 

둘 다인데 꾸준하다는 말을 여러사람에게 많이 들은거 같아서

꾸준하고 참을성이 있다는 말을 자주한다를 골랐습니당 

 

 

 

 

 

 

7번 질문입니다 ㅎㅎ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내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물어보네용

 

둘의 중간쯤인 고민하다가 거절하는 스타일인데 ㅋㅋ

일단 거절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면 들어주는 경우는 거의 없어서 ㅎㅎ

 

둘 중에는 

강력하게 할 수 없다고 말한다를 선택했습니당

 

 

 

 

 

 

8번 질문입니당

화났을 때 나의 모습에 대해서 물어보네요 ㅎㅎ

 

화났을때 말하면서 따지는 편이라고 생각해서

논리적으로 잘 말하면서 따진다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잘 말하면서 따지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우는쪽보다는 이쪽이 가까워서 이걸 골랐습니당

 

 

 

 

 

9번 질문입니다 ㅎㅎ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의 얘기를 듣다보니 친구의 잘못인거 같을때 어떻게 하는지 물어봅니당

 

저의 선택은!

직접적으로 말하면 친구가 그래 할까봐 돌려 말한다 입니다 ㅎㅎ 

 

진짜 친구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준 정도의 잘못이라면

친구가 잘못된 점을 말해주겠지만! 

 

그 정도가 아니라면 친구의 기분을 생각해서 돌려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 

 

 

 

 

 

10번 질문입니당 ㅋㅋㅋ

이제 거의 질문이 끝나가네요 ^^

 

준비물을 준비할 때 나는? 

내일 챙겨야지 하다가 까먹고 놓고오는 일이 많습니다 ㅎㅎ 

 

 

 

 

 

 

11번 질문입니당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할려고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을 때 나는?

 

계획에 없던 일이라 당황스러워 할 거 같습니당 ㅎㅎ 

무계획이면서 은근 ㅋㅋ 계획에 없던 일은 당황스러워하는 타입입니당 ㅋㅋ 

 

 

 

 

 

 

마지막 질문입니당!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그때그때 생각 나는대로 일처리! 융통성 있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당

 

 

 

 

 

 

어렸을때는 막 분단위로 여행계획을 세웠다면 ㅋㅋ

이제는 여행이라는 것 자체가 변수도 많고 해서 (날씨 등)

다 계획대로 되지 않는 걸 깨달았다고나 할까요 ㅎㅎ

 

어디 어디는 가보고 이건 먹어야지 정도로 큰 틀만 세워두고

세세한 것들은 융통성 있게 하는 것이 편하고 좋더라구용 

 

12개 문항 모두 선택했습니당 

그럼 결과를 보실까요? ㅎㅎ

 

 

 

 

 

 

저의 컬러는 오션 딥스네요!

 

제 컬러의 성격을 한줄로 말하자면

과묵하면서도 할일 다하는 자발적 아싸 공대생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아래쪽으로 좀 내려보니 자세한 설명도 나와있어요 ㅎㅎ 

 

먼저 성격에 대한 자세한 설명 

성격은 남에게 별로 관심이 없다 ㅋㅋㅋ 맞아요

연락도 먼저 잘 안한다 ㅋㅋ 이것도 맞습니당 ㅋㅋㅋㅋㅋ 

 

잘 맞는 편인거 같아요 😄

 

 

 

 

 

 

그리고 오션딥스 성격인 사람한테 조심해줘야 할 것에 대해서도 나오네요.

남일에 간섭안하고, 저도 간섭받기 싫어하는 거 ㅎㅎ

 

가족들이랑 친구들한테 결과 공유해주니까 맞다고 하기도 하고

저 역시도 인정하는 부분이라 ㅋㅋㅋ 

 

오션딥스 성격과 잘 맞는 성격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당 

 

 

 

 

제일 아래쪽에는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가 나와요 ㅎㅎ

 

오션딥스와 만나면 좋은 컬러는 캑터스와 바닐라 아이스구요.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는 다우니, 앨리스블루, 오션베이, 댄덜라이언 입니당

 

심리테스트는 재미로 하기도 좋고 ㅎㅎ

은근 맞는 부분이 많아서 신기하기도 해요 😊

 

한번씩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알아보는 것도 재밌을거 같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