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핸드폰 요금 25% 선택약정 할인 받는 방법 📱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핸드폰 약정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해요 ^^

25%나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ㅎㅎ 하면 무조건 이득인 제도인거 같아요 🙂

 

 

 

 

 

 

핸드폰을 구매한지도 벌써 1년이 지나서 ㅎㅎ

지난주에 핸드폰 약정이 만료되었으니 재약정을 하라는 문자가 왔어요.

 

원래 핸드폰을 바꿀 생각이어서 재약정을 따로 안할 생각이었는데 ㅋㅋ

마음에 드는 핸드폰이 없어서 고민중이었거든용

 

 

 

 

 

 

근데 딱 이렇게 25% 요금할인에 재가입 하라는 문자가 왔어요 😀

 

핸드폰을 바꾸지 않고 계속 사용할꺼라면 기왕 쓰는거

요금 25% 선택약정 할인 받고 쓰는게 낫겠다 싶어서 재가입을 하기로 했습니당

 

 

 

 

 

 

저는 통신사가 SK라서 T월드에 로그인을 했습니당

그리고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ㅎㅎ

 

 

 

 

 

 

 

선택약정이라고 입력하고 다시 돋보기를 눌러서 검색합니당

다른 통신사도 선택약정가입 방법은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

 

 

 

 

 

 

 

검색하면 선택약정할인제도라고 보입니다.

통신 요금 할인이라고 나와있네요 ㅎㅎ

 

단말 지원금 미선택 고객에게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라고 합니당

 

 

 

 

 

 

 

선택약정 할인기간을 12개월이나 24개월중에 설정 가능합니다!

저는 1년후에 또 핸드폰을 바꿀수도 있어서 12개월을 선택했습니당

 

 

 

 

 

 

 

모두 동의를 누르고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팝업이 뜨면서 가입 시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 하였으며

선택하신 상품으로 가입하시겠습니까? 라고 뜨면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당

 

이제 끝났습니당 ㅎㅎ

 

 

 

 

 

 

 

 

선택약정할인제도 할인 프로그램 가입 완료라고 뜹니다 ㅎㅎ

확인을 눌러주면 완료입니당 

 

 

 

 

 

 

 

친절하게 문자메시지로도 알려주니 한번 더 확인하시면 됩니다 😀

 

 

 

 

 

 

T World (티월드)에서도 한번 더 확인해줍니당

선택약정할인제도 (12개월) 이라고 나와있고 약정 시작일과 종료일도 확인 가능합니다 😙

 

 

 

 

 

저는 한달에 15,000원정도 할인을 받고 있어용 ㅎㅎ

할인을 받는것과 안 받는것 차이가 크니까~

 

한번 확인해보시고 ㅎㅎ

혹시 가입이 안되어있다면 가입해서 할인 받으시는거 추천드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