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 글이 다음 메인에 뜨다니!! 감동 ♥.♥ (다음 메인의 파워를 느끼다 ★)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템 _ 숯불 데리야끼/매콤 닭꼬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

저는 평소에 블로그에 매일 100~200명정도 방문해주시는데요.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당 꾸벅)

오늘은 신기하게 블로그에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어요!!!

7061명이나 방문해주셨어요 와우 >_<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서 유입경로를 봤더니 다음 메인 화면으로 연결 되더라구용

 

 

 

 

 

 

https://donggrilove.tistory.com/36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템 _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꿀맛 완전 강추!! / 나혼자산다 박세리 닭꼬��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ㅎㅎ 오늘은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를 간식으로 먹었어욤 원래 노브랜드에서 인기 제품이었는데, 나혼자산다에서 박세리가 먹어서 더 유

donggrilove.tistory.com

 

 

 

어떤 글이 올라갔나봤더니~

일주일전에 적은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글이 메인에 올라갔더라구용

우와 ^^ 정말 신기했어요. 링크는 위에 있습니당 

 

저처럼 초보 블로거는 메인에 뜰려면 아직 한참 멀었겠구나 싶었는데..

운이 좋았던건지,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기분 좋더라구욤

바쁜 하루였는데도 중간중간 방문자수 확인하면서~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를 보냈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마지막으로 방문자 수를 한번 더 확인하고, 글을 다시 한번 읽어봤어요 ^^

제가 쓴 다른 글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데, 메인에 올라갔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저 포스팅이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ㅎㅎㅎ

 

 

 

가격도 착하고, 정말 맛있게 먹은 제품이라~

다음날에 추가로 숯불 매콤 닭꼬치도 사왔어요.

이번에는 파를 양념에 같이 섞어서 볶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

파를 먼저 한번 볶아주고, 양념 닭꼬치를 넣어서 같이 추가로 조금 더 구워줬어용

양념이 묻은 파는 정말 짱맛탱 ★★★★★

파는 익으면 달달해서 더 맛있어요 ㅎㅎ 

 

 

 

숯불 매콤 닭꼬치도 맛있는데, 저는 데리야끼 닭꼬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구요.

숯불 매콤 닭꼬치도 많이 맵지는 않아요~

매운거 잘 못먹는 제가 먹을 정도면 이름 그대로 매콤한 정도에요.

 

 

다음 메인에 올라가고자 글을 쓴건 아니지만.

막상 메인에 올라가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니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제 글을 그렇게 많이 읽어주신다는게 좋았습니당

다음 메인의 파워를 느낀 하루였네요 ㅎㅎ

 

내일이면 또 다시 평소와 같아지겠지만 ^^ 

그래도 한 번 경험해 볼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그럼 모두 편한 밤 되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