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영화/시를 잊은 그대에게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_ 연애시작의 설렘설렘 사랑 가득한 시 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시에 관심이 없었는데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드라마를 보고 시에 관심을 가지게 됐어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애정하는 드라마중에 하나인데요. 

드라마가 따뜻하고, 유머러스하고, 인물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이 드라마 본방사수 할려고 드라마 하는 날 일찍 집에 들어갔던 기억이 납니다 ^^

 

앞으로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드라마에 나온 시를 하나하나 소개해볼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막 연애를 시작한 연인의 설렘설렘한 사랑♥ 가득한 시 3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너에게 _ 이종화
  • 행복 _ 나태주
  • 우리는 _ 이지현

 

영상도 첨부했는데, 영상을 보면 노래와 함께 시를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시를 먼저 보시고, 맘에 드는게 있으시면 영상도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그럼 바로 보실까요? ㅎㅎ

 


 

 

 

 

 

너에게 _ 이종화

다 너다

세상은 온통 너를 향한 길이고

너를 위한 노래고

너의 빛깔로 눈부시다

 

광장에 있는 많은 사람이

너 한 사람으로 보인다

길 가 핀 모든 꽃에 네가 보인다

 

짬 내서 마시는 커피 속에 네가 있다

해 넘어가는 산등성이에 어김없이 네가 그려진다

 

세상 모든 것이 이전과 다르게 보이고

기다림이란 말이 사전에서 사라진

나는 언제나 너에게 닿아있다

 

 

 

 

* 사랑에 빠지면 머리속에 온통 그 사람만 생각나고, 

세상도 핑크빛으로 행복하게만 보이는데 그 마음이 잘 표현된 시라고 생각해요. *

 

 

 

https://tv.naver.com/v/3058228

 

(달달/심쿵) 이준혁♥이유비 솜사탕 데이트

시를 잊은 그대에게 |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 방송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tv.naver.com

 

 

 


 

 

 

 

 

 

행복 _ 나태주

어제 거기가 아니고

내일 저기도 아니고

다만 오늘 여기

그리고 당신

 

 

 

*함께 출근하는 두 사람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네요.

행복이 어제도 아니고, 내일도 아니고

오늘 여기 당신과 함께 있는 순간이라는... ♥

 

 

 

https://tv.naver.com/v/3140141

 

애인이니까 애정 어린 충고 (와 미쳤다 한 소절씩 주고받는 이준혁♥이유비 커플이 읽는 시)

시를 잊은 그대에게 |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 방송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tv.naver.com

 

 

 

 

 

 

 

 

 

 

 

 

우리는 _ 이지현

그대는 봄이고

나는 꽃이야

 

그러니

무심천 벚꽃이 눈 밖에 있지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 벚꽃도 이쁘고 , 뽀뽀하는 두사람도 이쁘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만 눈에 보이는 두 사람의 눈빛

정말 따뜻하고 보기 좋아요. *

 

 

 

https://tv.naver.com/v/3174088

 

우리는♥ 그대는(이준혁) 봄이고 나는(이유비는) 꽃이야♥

시를 잊은 그대에게 |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 방송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tv.naver.com

 

 

 

꺄아 >ㅡ<

설레는 감정 많이 느끼셨나요? ㅎㅎ 

제가 필사도 해볼려고 하는데, 다 적으면 하나씩 올려볼게요! 

그럼 이만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