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영화/시를 잊은 그대에게

시를 잊은 그대에게 8화 _ 여덟번째 시(詩) (너에게 / 돌아설 수 없는 길)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글이에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 8화에 나온 여덟번째 시를 적어볼게요 ㅎㅎ

벌써 8화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ㅎㅎ 벌써 반을 봤어용

8화에 나온 시는 총 2개에요!

둘다 사랑하는 사람과 관련된 시네요.

너에게 라는 시는 제가 예전글에서 연애시작의 설렘설렘 가득한시로 소개한 적이 있던 시에요.

 

  • 너에게 _ 이종화
  • 돌아설 수 없는 길 _ 김철현

 


 

https://donggrilove.tistory.com/19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_ 연애시작의 설렘설렘 사랑 가득한 시 추천 ♥

안녕하세요. 시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시에 관심이 없었는데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드라마를 보고 시에 관심을 가지게 됐어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애정하는 드라마중에 하나인데요. 드라��

donggrilove.tistory.com

 

 

캡쳐랑 영상은 지난번에 소개했던 글의 링크 눌러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

너에게 시는 2번째 소개하는 만큼 따로 필사를 해봤어요.

필사 한 이미지를 첨부해볼게요 ㅎㅎ

왼쪽 끝에서부터 맞춰서 쓸걸 그랬나봐요 ㅋㅋㅋ 오른쪽에 칸이 부족하네용

 

 

 

 

너에게 _ 이종화

다 너다

세상은 온통 너를 향한 길이고

너를 위한 노래고

너의 빛깔로 눈부시다

 

광장에 있는 많은 사람이

너 한 사람으로 보인다

길가핀 모든 꽃에 네가 보인다

짬내서 마시는 커피속에 네가 있다

해 넘어가는 산등성이에

어김없이 네가 그려진다

 

세상 모든것이 이전과 다르게 보이고

기다림이란 말이 사전에서 사라진

 

나는 언제나

너에게 닿아있다

 

 

 

**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일상생활속에서도 정말 그 사람 생각이 자꾸 나요.

맛있는걸 먹으면 같이 먹고 싶어서 생각나고,

좋은 풍경을 보면 같이 보고 싶어서 또 생각나요.

 

다른 사람들과 얘기하다가 재밌는 영화 개봉했다는 얘기를 들으면~

같이 영화보러 가고 싶어서 또 생각나구요 ㅎㅎ 

연애하는 시간이 조금씩 흘러갈수록 이런 감정들이 조금씩 둔해지긴 하지만.. ^^

그래도 연인이 항상 우선순위에는 있다고 생각해요 ♥

 

 

 

 

 

 

 

 

돌아설 수 없는 길 _ 김철현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두고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돌아서는 길

 

정말 아픈 마음을 숨겨두고

마음 아프지 않은 것처럼

돌아서는 길

 

싫어하는 이별을 감추면서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돌아서는 길

 

흐르는 눈물을 참으면서

연약하지 않은 것처럼

돌아서는 길

 

사랑한다면

사랑하기에 결코

돌아설 수 없는 길이다

 

 

 

** 8화에 나온 두번째 시, 돌아설 수 없는 길은 슬픈 시네요.

괜찮지 않은데, 괜찮은척 하는게 더 힘들어보이는데..

윤주 (이채영)는 항상 밝고 푼수같은 캐릭터로만 보였는데, 저런 아픔이 있었구나라는 걸 알수 있었어요.

병원에서 전 남편과 그 사람의 부인을 보는 윤주의 모습이 마음 아프네요.

 

전 남친이 결혼했다는 얘기만 들어도 뭔가 기분이 묘한데 말이죠 ~

시만 읽어도 마음이 먹먹해지는데, 영상으로 윤주의 모습을 보니 더 울컥하게 되네요.

다들 밝고 행복하게만 보여도, 마음속에 하나씩 아픔이나 사연은 있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https://tv.naver.com/v/3058539

 

이준혁 앞에 다시 나타난 이희진! (이 조합 반댈세...)

시를 잊은 그대에게 |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 방송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tv.naver.com

 

반응형